지금 반지가 제나스셋
1개가 신화 1개가 영웅이라
진균반지먹기전까지 제작해서 끼고있는게 좋을지
가속을 좀더 올려야 될거 같은데
그냥 이대로 계속 하다가 진균반지먹고 응시먹는게 가장 좋은지

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