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19
조회: 184
추천: 0
악흑 템세팅 한 번 봐줄 수 있을까요?지금 반지가 제나스셋
1개가 신화 1개가 영웅이라 진균반지먹기전까지 제작해서 끼고있는게 좋을지 가속을 좀더 올려야 될거 같은데 그냥 이대로 계속 하다가 진균반지먹고 응시먹는게 가장 좋은지 고수분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 올려봅니다.! ![]()
EXP
1,106
(53%)
/ 1,201
|

효모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