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18
조회: 248
추천: 0
2시즌 고흑은 근데 여전히 단일이 문제지 않나요?특성보면 광은 미친듯이 올라올거 같긴한데 단일쪽은 아예 없어서
악흑이야 원래 지금도 날뛰는 임프가 딜 다해먹는 구조고
EXP
87,703
(14%)
/ 92,001
|
양심드루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