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찌저찌 2번이나 등판하게 되었슴미다. 

아랫글이 망글이 되기도 했고 댓글로만 달기엔 좀 부족한것 같아서 말이죱. 

사실 그저께 썻던 글.. 반응을 원해서 쓴 글이 아니라고는 했지만 인벤에서의 팬미팅을 기대하지 않았다면 

거짓이기에 나름 언제 강림해줄지 의식하고 있긴 했습니다. 영 오질 않아서 이게 혹시 그 '함정'이란 것인가? 

아니면 이 사람 저를 기다린다고 하곤 설마 차단을 안풀어서 글을 못 보고 있나 했는데 역시나!! 



팬이 된지 벌써 대략 3개월... 제가 그를 너무 잘 알게 된것임 ㄷㄷㄷ 

수호찡의 글은 잘봤습니다. 

또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시네요. 머 다 괜찬습니다 어차피 정신승리 엔딩일테니까요.

저희가 처음으로 주고받은 우편입니다. 찾아내겠다고 한거도 그분이고 우편을 먼저 보낸거도 본인입니다. 

찾아낸다길레 찾으라고 한것인데 ...



자기가 젤 신나서 넘버링까지하면서 추리해놓고 왜 제가 강제한거 마냥 적은건지 모르겠네요. 
프레이야 내려서 증명하겠다는거 제가 말려서 결국 토림내리셧잔슴. 명예훼손,음해가 아닌 일침,조언이라고 
해주시길.




암튼 저는 이제 computer 인 것이군요. 수호찡 머리에 '각인'이 되어 버렸으니 이렇게 된 이상 머 방법이 없습니다. 
computer 님이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점이 있습니다.  
인겜에서 이분과 겜할 일이 없어진다+보이지 않는 곳에서 욕을 많이 먹어서 수명이 늘어난다 입니다. 
쨋든 징기로 3달 살았는데 이제 냥꾼으로 전직하게 되었네요. 



사실 수호찡은 여러분이 생각한거 처럼 아무리 욕을 먹어도 끄떡없는 강철멘탈이 아닙니다. 의외로 약하지요...

그분은 남들과 키베뜰때 이겨내기 위해서 'ㅋ'를 남발합니다
댓글이나 우편 또는 글을 보면 'ㅋ'투성이 입니다.   



아무리 강력한 욕을 얻어먹어도 굳건한 'ㅋ' 입니다. 



놀랍지만 윗짤은 '정상'적인 수호찡입니다. 

하지만 아래 그분의 글을 보면 본문포함 댓글에서 전체적으로 'ㅋ'가 평소보다 현저히 적습니다 ㅠ.ㅜ




수호잘알인 제 생각엔 수호찡이 망가져 버린것 같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응원덕분이겠지요. 

틈틈이 글을 쓰는 도중에 수호찡은 이제 안오겟다는 선언까지 하셧네요. 인겜에서 응원 좀 해드려야겟습니다.



이제 부제에 걸맞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함정의 달인 수호찡의 함정 시리즈입니다. 함정이야기를 하도 해서 도대체 무슨 함정을 설치했다는거지 하고 
생각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첫 함정을 발견한건 4수호자버그 사건 발생하고 며칠 후 입니다. 

gm신청이후에 답변이 왓다는 공지가 올라왔답니다. 


일명 자수해서 광명찾자 함정.      

요약: 그간에 정이 있으니 먼저 자수하면 봐주겟소. 

수호찡은 정이 많은 남자입니다. 그래서 싸우고 공탈한 신기가 외롭지 않도록 신기와 같은 길드 공대원까지 
같이 보내버릴 정도로 마음이 따뜻합니다 + 수명연장서비스로 욕을 한사바리 해줍니다.
자수하면 정말로 봐줄것 같습니다. 분명 사건당일엔 겜접게 만든다고 했지만 범인이 자수할수도 있겟다 싶을 
함정입니다. 

그 결과는?



앗차차...검거 실패였습니다. 대신 이 함정엔 범인 대신 2명의 무고한 gm이 걸려버렸습니다. 

안타깝게도 소보원 고발형벌 + 가디언팔라딘님의 how to work 레슨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일을 알려주겠다.'



인던잠복근무 함정



4수호자버그 사건 이후 수호자님들 불침번을 서는것 같습니다.
들어오면 현장에서 검거하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입니다. 아주 영리한 플레이입니다. 
'입던'해 있는 도중에 누군가가 공대짜서 인스들어올수도 있으니까요?? ().


3번째 함정

3번째 함정이 있고 90퍼센트 검거햇다는데 이건 도무지 알 방법이 없었습니다. 어딘가 설치되어있습니다...예..

아무튼 사냥꾼 답게 함정 설치의 달인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빤스런 한다고 적어둔거도 '함정' 일 수 있겠습니다.

그분은 원래 유명했지만 이번 기회에 초유명인이 되어 팬클럽회원이 늘어날까 살짝 걱정입니다. 

대신 주의 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혹시 달라란에 서있는 수호찡을 발견하시고 무턱대고 옆에 서서 

수호챌린지 같은거 한다고 스샷찍고 알짱거리다가 괜히 본인이 세리짱이 되실수 있습니다. 

갑자기 웃으면서 ''ㅋㅋㅋㅋㅋ 너 세리짱이지'' 하면 올해 공포영화는 스킵해도 될지도..



너도 나도 세리짱



아 제가 예전에 햇던 수호챌린지 인데 엄청 조심해서 성공했던거거든요 ...조심해서 해야합니다

개무섭게 생겼습니다 ㄹㅇ 


심심한 와요일 심심풀이 읽을거리라도 되면 좋겠습니다. 즐와하시구 득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