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글 : 1편 https://www.inven.co.kr/board/wow/5538/5536
             2편 https://www.inven.co.kr/board/wow/5538/5536

어느덧 마지막 글이네요.
처음엔 월급루팡 글로 시작했던게 많이 길어졌습니다.
1편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잘하는 암사분들 많으십니다.
평균 로그점수 95 이하인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1) 베작스
로그에서 삭제 되었지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써봅니다. 베작스의 제일 중요한 팁은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베작스를 주시 대상으로 잡아 어둠 붕괴에 날라가지 않는것입니다.
두번째는 지난 1편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베작스 전용 특성입니다.


어그로 수치를 낮추며, 어둠 붕괴 바닥 가속을 최대한 이용합니다. 그리고 정분은 쓰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도 많이 줄어들기에 마나가 없어서 딜을 못한다는 얘기는 안나올겁니다. 흡손 파역 고통과 오로지 채찍으로만 딜을 합니다. 기존 특성으로 딜해보신분들은 위 특성으로 타고 가보시면 확실하게 줄어든 어글수치를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5퍼까지 아무생각없이 딜을 하시고, 산개하였다가 다시 모여서 사로나이트 극딜을 합니다. 쿨기는 처음에 마귀랑 같이 사용하고, 사로나이트 원혼 때 다시 사용합니다. 얼굴없는 징표에 어둠붕괴인줄알고 무빙하는 로스를 줄여서 하시기 바랍니다.

12) 요그사론(0수호)
0수호자가 아니면 로그가 점수가 나오지 않기에, 0수호를 한다는 가정하에 글을 작성합니다.
5분에서 7분으로 이어지는 긴 시간의 레이드 입니다. 1페이즈에 3마리 이상 모이면 쿨기를 다 씁니다. 흡손 다중도트는 필수 사항이며 고통은 선택입니다. 빠른 탭질로 인하여 걸수 있다면 좋겠지만 늦었다면 흡손 정도만 걸고 점사 대상 파역 채찍 또는 죽음을 씁니다. 2페이즈로 넘어가게 되면 제일 중요한건 위치 선정입니다. 분쇄 촉수와 부패 촉수 사이에 자리 잡는게 베스트 입니다. 이 경우도 멀티 도트가 필요하며 1내부로 3페이즈를 갈수 있다면 마귀는 3페에 쓰면서 쫄이 다 정리 됬을시에 희찬 분산으로 마나 수급을 미리 하시기 바랍니다. 2내부라면 마귀를 부패에 붙여놓습니다. 3페가 되면 첫 봉화 이전에는 수호병에는 흡손만 걸고 요그사론 3도트 메인딜로 하시고, 첫 봉화 이후 본진으로 메인탱이 수호자들을 가지고 오면 광폭화 등 쿨기를 전체 사용 내집 정불 파이를 계속 먹습니다.(이부분은 불편해 하실분들이 많아보이네요) 그래도 요그사론 3도트는 꾸준히 유지 하시되, 2봉화에 메인탱 드리블 전까지만 정불 파이를 먹으시면됩니다. 2봉화 메인탱 드리블 시작하면 요그사론 딜만 하여 끝냅니다.
참고로 정불 문양은 필수입니다.

13) 알갈론
암사가 꼭 필요한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대폭발 분산입니다. 그 구간에서 딜로스를 최소화 하여야 하며, 최적의 조건은 공대원들의 사망이 최소한이 되어야 하며, 소실을 안써도 되는 상황을 되는겁니다. 위치선정 또한 중요한데  알갈론 좌우 벽에 붙어서 딜하시는걸 추천하며, 이 경우에 천벌 토템 사거리에서 벗어 났는지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우강을 정통으로 맞지 않는한 암사는 뎀감도 있기에 쉽게 죽지 않습니다. 숙련도 높은 암사 분들이라면 분산을 거의 대폭발 0.5초 이내에 씁니다. 당연히 캔슬오라는 병행되어야 하며, 대폭발 이후 어그로 리셋으로 인한 사망을 고려하면서 소실 사용여부를 따져야 합니다. 2페이즈 돌입(알갈론20프로) 직전에 소실은 그래도 쓰는 편입니다. 그 외 딜사이클은 같으며 물약은 넴드 시작전 마폭, 2대폭 이후 속도 물약 사용을 추천합니다.

어쩌다 보니 3일동안 나눠서 글을 쓰게 됬네요.
많은 분들이 참고 하셔서 원하시는 로그 달성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