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탯
치명 1당 0.0357n 크리증가특화 1당 0.0321n 오의스킬대미지증가
주레셋기준 치명은 2.15배 댐지업으로 차이 더 심해짐

2. 스킬구조
바속이 쿨감 불가능하기에 주력 딜 구조를 24초로 짜야함이게 가능한 스킬이 
15%쿨감된 12초섬열, 4%용포, 화룡, 4%방천,25%뇌진, 4%풍신, 20%폭쇄만 가능
이중 섬열 뇌진 풍신 폭쇄 방천이 같은라인임
예쁘게 만들 수 없다는게 두번째 문제

3. 버블수급
스킬구조를 손해보며 해결한다해도 버블수급에 차질이 생김
한 사이클에 스킬을 다 때려박을생각이라면 확률성 버블생성이 떠주거나 추가내공으로 딜을 버려야하고
2개의 사이클을 돌린다해도 버블수급이 쉽지가 않아서 안정성이 떨어져버림

4. DPS
배마 스킬 dps는
최후의속삭임 >> 오연권 > 폭쇄,초풍 > 방천,뇌진,풍신 순서임
이건 다른 재미로 겜해보겠다면 2오의를 하느니 초심쓰는게 더 나은 상황이란것..

3월 밸패가 기존 스킬트리에서 크게 변화없이 주력스킬들위주로만 패치해준터라
안쓰이는 스킬들 위주로 다시 대규모패치를 해줄듯한데
그 패치가 니헬타로프의상념에 가는날보다 빠를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