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눈팅해보면 너무 답답하고 안타까워서 글 써본다

우선 단합이 안되고 할만충들이 너무 많아

배마는 2년을 기다려온 밸패야   불합리한건 개선하고 안된건 요구해야 되는데.....

내가 원하는건 초심직각에 치적 15%  와    신스킬(선풍어쩌구) 쿨 24초야

초심직각에 15%에 대해 부정적인 글들이 많은데 난 이해가 안되네 

1.  6지배 6악몽  
    
    치명(팔찌포함)스텟(24%) + 용포(30%)  54% 여기에 뺵어택 추가하면  54~64%   
      
    아드와 달인을 무조건 쓰라는 소리야  이게 말이되나?
     
    요즘 메타가 고치명아닌가?  보통 80~85%정도 맞추잖아.  
     
     지배는 아드1 넣고 노각지배 해야하는데  ㅋㅋㅋ 웃음이 나오네 노각지배 엄청난 

     단심 족쇄를 감당할려나? 그래봐야 치명이 69% 뺵 친다는가정에 

     악몽도 마찬가지야  끝마볼려면 신속은 높을수록 좋고 신속을 높을수록 치명은 내려간다고 
  
     근데 여기에 초심각인 +15% 치명 줘봐
    
     얼마나 셋팅이 유동성이 생기는데

      지배는 각1 셋팅이 가능해져서 단심의 기회가 1-2번 더 있고 

      악몽도 극신치로 끝마가기 더 편해지잖아

       초심이 원한건 치적 불균형 해소 맞아  그래서 스마게가 해줬고  근데 그래도 어느 정도 치적은 

       보장해 줘야지  54%가 말이  되냐고??  극신으로 가야하는 효율이 나오는 초심한테 

2.   사멸
     
    치명(팔찌포함)스텟(24%) + 용포(30%)  + 사멸(22%) + 빽추가 하면  76~86%

    와우 ~가장 이상적인 수치가 나오네 (포식자랑 비슷하네)

    근데 사멸의 문제는 내연에 뺵이 없고   섬열과 신스킬에  속성이 없다는거  즉 세우라제 사용금지야
 
    배마는 컨셉이 엘리멘탈(속성공격) 아닌가?  왜왜 배마의 컨셉을 부정하는데 어이없네

    신스킬은 좀 웃긴게 빽어택 없는 트포가 뎀지가 더 쎄 좀 어이없지
 
    난 내연 속성추가 뺵어택추가   섬열과 신스킬에 속성추가가 되어야 된다고 본다.

3. 신스킬(섬풍어쩌구)
   
    이 놈은 왜 쿨이 36초이지?  그냥 24초 주면 되는거 아닌가? 

    예를 들면  
 
     창술이 왜 1티어일까  청룡 적룡  유성 굉열   쿨이 같아  가장 강한 스킬4개가 쿨이 같은거야 

     정렬이 되거든 그래서 딜압축(편의성)이 엄청 좋아  만약에  적룡포가 36초 였다고 생각해봐

     지금의 창술이 과연 나올까? 딜 싸이클 엄청 꼬이겠지  

     버서커를 보자  비기는    레더(자버프)는 24초이고  헬블은 36초야  쿨이 엄청 꼬인다고....

     하지만 광기는 모든 스킬이 24초 정렬이라 싸이클이 엄청 편해 그래서 광기는 살아 남고 비기는 죽었지  

     그래서 난 쿨 정렬이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 되거든 .. 

      이럴봐에는 그냥 월섬을 부활시키는게 좋다고 봐  

      월섬 뎀지 늘리고 무력 중상 주고 파괴1 주면 되는거 아냐?  

      왜왜왜  멀쩡하게 잘 쓰고 있는 월섬을 죽이는지 이해가 안가  

      바속 공증에 가장 강한스킬을 넣어야 하는 배마 구조상  쿨 정렬은 필수라고 본다  

     아니면 붕천 공증을 바속 공증이랑 같게 올리던지     


4  매혹
    
    예전에는 매혹의 시대가 있었지...  그때는 9-10멸이 거의 없어서 7멸7홍으로 효율이 엄청좋았지

    매혹도 스마게가 만들어낸  셋트 아닌가?  하지만 쓰는 케릭은 아무도 없지.(딜바드나 쓸려나)
  
    초심각인 치적15% 받으면  매혹셋도  0.8~0.9 인분은 나온다고 보는데 
 
     그러면 손이 좀 구리고 딜에 크게 관심 없는 유저는 저점 높은 매혹으로 갈수있게 하는것도...


2년을 기다려온 밸패야  

여기가 군대냐  

위에서 시킨다고 그대로  집짓는건 좀 나중에 하고 

불합리한건 당당하게 요구 해야 되는가 아닌가 싶어 

이번에 기회를 놓치면 2년을 기다려야 할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