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룡패황권 치적 불균형
치적 불균형 개선이 이번 밸패의 목적인데 신스킬에 백어택이 없어 치적 불균형이 남아있습니다.
새우라제 쓰지말라는건 OK, 하지만 트포에 치적 10%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창룡패황권 1트포 스페사용시 버블 회복 씹힙현상
물론 의도한건 알겠는데 보스 패턴사용시 강제로 스페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버블회복이 안돼서 사이클이 망가지면 리스크가 너무나 큽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구조 문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3. 창룡패황권 쿨타임 문제
바속 6초족쇄 개선? 바라지 않습니다. 이게 컨셉이라면 받아들이겠습니다. 하지만 창룡패황권 쿨이 너무 길어서 6초안에 어거지로 넣다보면 보스 패턴에 따라 1~2초 사이클이 밀리게 되면 다음 사이클 회복이 너무 힘듭니다. 기존 쿨타임에서 1초 감소 시켜주시면 좋겠습니다


4. 폭쇄 화룡 딜 상향(2~3%)
버블 수급량을 늘려줌으로서 뇌명각 채용을 가능케 해 유틸이 좋아진것은 너무 좋은 패치입니다. 
하지만 이번 밸패는 사실 기존DPS와 눈에 띄게 큰 차이가 없습니다. 2년동안 세팅비용만 수백만골드 써가며 옆그레이드만 반복했는데, 이번에도 수십만골을 들여가며 세팅을 바꿔야 하는데 약간의 딜 상향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속 공증 롤백을 요청드립니다.(3.6% 상향)


5. 내공연소 0초에 누를시 최후의 속삭임 씹힘 현상
말 그대로 0초에 폭발을 위해 버튼을 누르면 최속이 발동되지 않고 씹히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번 밸패에 수정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정 안되면 언제 될지 모름ㅠㅠ)


마지막으로 정말 오랜 기간 패싱되며 기다린 배틀마스터입니다. 이번 밸패의 주인공일거라 생각해서 너무나 큰 설렘으로 기다렸습니다. 주인공 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그래도 2년의 기다림에 대한 합리적인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노력하시는것 알지만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개선 요구사항을 올리는것 보다 
https://lostark.game.onstove.com/Community/TesterFree/List 여기로 가서 요구사항을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