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게임 워낙좋아하는데 실력외적부분이 존나 크게 영향끼치는 삼합대가리같은 게임은 피파가 처음이다


수비수끼리 엉켜서 공뺏기고, 굳이 드리블하는 라인으로 뛰어와서 박치기를 하질않나


무슨 졷같은 모멘텀 시스템을 구현해놔서 존나 쉽게 공뺏고 모멘텀의 최절정일땐 축구왕 슛돌이마냥


패널박스랑 하프라인 중간지점에서 쏴도 들어가고 자신은 1:1 찬스에서 뭔 개졷지랄을해도 키퍼가 전부 처막음 ㅋㅋ


제일 졎같은건 가까스로 공뺏어도 바로뺏김 피지컬70 마름인새끼가 90보통새끼를 날리질않나 개졎같은


방해안받고 정면 보고 있을때도 목발 짚고 의족낀 새끼마냥 상대 발로 깔아주고


그리고 속가 70~80이 드리블하면서 뛰는거를 속가 90대가 잡지못하는걸 수없이 보면서 보정에대해 곰곰히생각해봤는데


이게씨발 모멘텀적용되서 상대방팀이 빨라졌거나 내가 느려졌다라고 생각이듬


실제처럼 모멘텀구현? ㅋㅋ 좆까는소리하지마라 공정해야되는 대전게임에서 실력외적인 부분이 개입된다는게


말이된다고생각하나 누가더 좋은선수를 쓰느냐는 개인 스텟별 차이가 있으니 주관적인거지만


이젖같은건 그냥 시스템자체가 한쪽의 손을 들어주고 그 사람에게 유리하게 적용된다는거임


그냥 씨발 상시 모멘텀 발동 캐쉬로 내놔라 스트레스라도 안받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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