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6196849?page=2#post-38

아래는 간단한 번역입니다. 핸드폰으로 작업한 것이라 일부 오역이나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소격아 패치가 적용된 이후로, 레벨링의 속도에 대한 관심 및 걱정에 대해 계속해서 논의해왔으며, 몇가지 업데이트를 유저들과 공유하려 합니다.

소격아 패치부터, 우리는 많은 수의 핫픽스를 진행해왔으며, 레벨링 컨텐츠에도 여러 변화가 있었고, 지금도 가능한 계속해서 버그를 찾고/고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결코 레벨링이 7.3.5 패치에 그랬던것보다 더 느리게끔 만들려던 것이 아니였습니다.

여러 핫픽스 이후로도, 여전히 몇주전에 비해 레벨링 속도가 느리다는 것을 발견하시게 된다면 캐릭터가 어디에 있었고, 어떤 전문화를 플레이 하고있었고, 무엇을 상대로 싸우고 있었으며 스펙은 어땠는지 공유해주신다면 남아있는 문제들을 고치는데 있어 엄청나게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또한, 군단 컨텐츠에 진입하자 마자 몹 체력과 관련하여 약간의 이상함을 느낄 것입니다. 유물무기의 비활성화때문에, 군단 필드의 몹들이 기존에 비해 약하게끔 만드는것은 필수적이였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만렙을 단 캐릭터들은 전역퀘등의 상황에서 필드 몹들을 상대함에 있어 갑자기 너무나도 힘든 경험에 마주할 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개발팀은 이러한 패치의 결과가 드레노어에서 부서진 섬으로 넘어올때 매우 이상한 경험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추후 패치에서 군단 컨텐츠를 적당히 조절함으로써 레벨링 컨텐츠가 조금 더 있어야 할 제자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들 계획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 계속 피드백을 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