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1973195/hotfixes-september-4-2018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제라이트

- '회복의 한기'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묘안'으로 지능이 66% 증가합니다. 대신 10초였던 지속시간이 15초로 늘어납니다.
- '영원의 빛'의 치유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 '포자의 정수'의 치유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 '참혹한 난도질'의 효과가 37.5% 증가합니다.
- '순교자의 숨결'의 치유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 '니우짜오의 축복'의 치유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 '어둠의 이빨'의 피해량이 170% 증가합니다.
- '용솟음치는 영혼'의 치유 효과가 60% 증가합니다.
- '대지력'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그림자 불꽃' 의 추가 피해량이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풀려난 혼돈'이 이동 중 제대로 발동합니다.


캐릭터 서비스

- 몇몇 유저들이 캐릭터를 새로운 계정으로 옮기면 전쟁 대장정 중 전초기지를 건설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직업

* 주술사(고양)
- 이제 바람의 채찍이 의도했던 대로 방어구를 무시합니다.

* 흑마법사(악마)
내면의 악마 내면의 악마나  황천의 차원문 황천의 차원문의 악마가 흑마법사와 레벨이 일치합니다.


몬스터와 NPC

- 주카가 더 이상 방황하지 않습니다.


던전과 레이드

* 자유지대
- 루드비히 폰 토르톨란이 사용하는 '껍질 튕기기'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세스랄리스 사원
- 신화 난이도에서 '모래받이 명사수'의 기술이 덜 위협적이게 됩니다.

* 웨이크레스트 저택
- 식탐귀 라알이 '방망이질'을 더 빠르고 자주 사용합니다. 추가로 체력도 증가합니다.


아이템

- '바닷물 따개비'가 플레이어의 가속에 따라 너무 많은 이득을 보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구조적 역행의 원반'과 '감시자의 피구체기'의 피해량이 10% 줄어듭니다.
ㄴ 개발자노트: 이 장신구는 피격 대상이 6명 이하일 때 최대 75%까지 피격 대상이 하나 늘어날 때마다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피해는 여전히 모든 대상에게 나누어 입히며, 향후 패치로 수정될 때까지 툴팁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 '마리의 불티나게 팔리는 쿠키'를 이제 쿨 티라스와 잔달라의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라바사우루스 해골 비쥬' 효과로 생겨난 라바사우르스가 치명타로 공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이렌의 혀'가 치명타로 치유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계정 내 다른 캐릭터들로 아라시 고원 격전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이트폴른 퀘스트 '에메랄드의 악몽: 꿈의 물건'에서 더 이상 에메랄드의 악몽에서 자비우스를 처치하는 것을 조건으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 쿠아폰 관련 퀘스트인 '자연 대 양육'과 '성장 공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홍수쇄도 핵' 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텔겐 지진 기록을 가지고 올 때 NPC '급물살'이 당신을 처치하러 한번 더 쫓아옵니다.


전역 퀘스트

- 얼라이언스의 전역 퀘스트 '긴급 관리(Emergency Management)'를 완료하기 위해 처처해야 하는 포세이큰의 수가 줄었습니다.
- '광기의 아제라이트'에서 이제 플레이어는 적을 공격한 기여도에 비례해 적절한 아제라이트를 획득합니다.
- 세스락들이 더욱 용감해졌고, 수많은 동료가 무자비하게 학살당하는 모습을 보고 다시 한번 더 나타납니다. 다시 말해 더 많은 세스락들이 '아제라이트 채광' 전역 퀘스트에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