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24
조회: 234
추천: 1
피흡이 절대 사라지면 안되는 이유지금 전 직업을 적으로 돌리며 치유가 피흡삭제를 외치는대
피흡이 사라지면 안그래도 "치유는 무조건 조건 상관없이 파티 1자리 보장" 이걸 외치는 치유들이 피흡삭제로 파티에 치유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 되면 그 거만하고 꺼드럭 대는걸 감당 가능하겠음? 초창기 치유없으면 불신 클리어가 안되던 시절 항상 수호는 딜이 느리다 니깟 탱 필요없어 하면서 수호배척 검성,호법도 비슷한 이유로 배척 했었음. 그래서 2200던전을 2700이 넘어서야 겨우 다닐수 있었고 600+방에 300치유가 지원해서 거절하면 감히 니깟딜러가 거절을 해? 개거품 물겠지. 연예인이 어설프게 떠서 연예인병 걸리면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나락가는것처럼 치유의 거만이 하늘을 찌를거임. 어짜피 니들은 나 없으면 던전 못깨자나 근대 감히 300밖에 차이 안나는데 거절을 해? 감히 나를? 이 마인드가 우동사리에 각인될거임. 그래서 절대로 흡혈은 없어지면 안됨. 반박시 페미칼찌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