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35
조회: 653
추천: 5
치유는 대체 뭐가 파티가 안된다는거냐?커뮤에서나 ㅈㄹ들 징징대고 있지
인게임에서는 호든 치든 먼저오는놈 그냥 받아가는데 내가 탱이라 걍 둘중 하나오면 받아서 감. 정작 자리싸움은 퓨딜들이 가장심할텐데 이게 당연한거고 폿자리는 항상 있어서 파티잘만감. 650방 팟는데 500대 따리로 신청하니까 난 거절한다고 아 걍 무조건 호법이랑 경쟁안하고 한자리 고정을 원하는거임? 솔찌 그건 욕심이지. 그리고 난 치유한데 스티가 아닌 기본스킬로 부활줘야한다고 생각함. 나름 본캐다음 애정캐가 치유인데 파티로 스트레스 받은적이 한번도 없음
EXP
8,502
(37%)
/ 9,001
|
핫도그붕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