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에서나 ㅈㄹ들 징징대고 있지

인게임에서는 호든 치든
먼저오는놈 그냥 받아가는데

내가 탱이라 걍 둘중 하나오면 받아서 감.


정작 자리싸움은 퓨딜들이 가장심할텐데
이게 당연한거고


폿자리는 항상 있어서 파티잘만감.
650방 팟는데 500대 따리로 신청하니까 난 거절한다고

아 걍 무조건 호법이랑 경쟁안하고
한자리 고정을 원하는거임? 솔찌 그건 욕심이지.

그리고 난 치유한데 스티가 아닌 기본스킬로 부활줘야한다고 생각함. 나름 본캐다음 애정캐가 치유인데 파티로 스트레스 받은적이 한번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