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59
조회: 294
추천: 1
치유 마인드부터 바꿔야함지금 성역 랏치 문제? 그냥 상태이상 줄이고 물약 피회복 상향 쿨감시켜서 갑질삭제해야함
가끔 글보면 다음 성역4 안무섭냐는데 니들없음 니들없어도 될 성역만들면 그만이지 400k로 성역4까지 쳐올라올려고하노 ㅋㅋㅋ 왜 니들이 갑이노? ㅋㅋㅋ 그냥 평등하게 딜러처럼 경쟁해서 자리 차지해야지 언제까지 저럴건지 ㅋㅋㅋ 어짜피 인구수도많아서 다음시즌때 5인이면 서폿이 남음 ㅋㅋㅋ 니들중에 3000명은 접어야지 클린해진다 이제 니들이 을이야 딜러들한테 제발 받아주세요 해야지 아직도 과거에 살고있노 ㅋㅋㅋ
EXP
1,252
(26%)
/ 1,4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