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05
조회: 80
추천: 0
갈라치기 할게 아니라 게임사를 욕해야지겜시작할때
친구나 지인끼리 같이 직업 고르고 탱 딜 버프 힐 이런식으로 많이 골랐을텐데 수호 검성 같이 고른 사람들도 많을거고 효율 창내서 같이 못가게 해버리고 그게 맞아? 그냥 여기 인벤 보면 친구나 지인도 없는 방구석 쿰척이 새키들만 있는거지?
EXP
51
(51%)
/ 101
|
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