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24
조회: 170
추천: 0
호법 치유 상향 파티지원생각뭐 누구는 호법이 상향지원 ㅈㄴ많이하네
누구는 치유가 상향지원 ㅈㄴ많이하네 하는데 걍 똑같음 시ㅂ 상향지원하는애들마인드가 꿀빨려고하거나 쌀파호 쌀파치 애들이지 이걸 치유가 많네 호법이많네 할필요가없음 나도 원-초 700k 방 만들어두면 탱 딜 치(내가호법이라)들 700k제대로오는거 별로없음 10번오면 2~3번 딱맞게오고 나머지 탱딜치 다 -50기본깔고들어오는데 걍 다 거절누름 치유700k온다? 바로받음 ㄹㅇ 풍받고 진심딜셋팅하고 딜하는 치유보면 어지간히 딜 ㅈㄴ잘비비고 난 치유랑 같이갈라고 대지의약속(pve피내깎/치유랑 겹치면 효율0%) 패시브많이안올려서 나도 치유랑 가면 딜 증가해서 개꿀임 그냥 상향지원은 상향지원하는애들이 병신인거지 그클래스가 저클래스가 말안하는게맞음 부캐 660정령할떄도 마찬가지임 650k방에서 미달인새기오면 걍 거름 뭐 650치유받을래요 600호법받을래요? 이딴말 ㄴㄴ하셈 난 그냥 상향지원하는새기들 싹다거절임 호법이든 치유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