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06:45
조회: 858
추천: 1
근데 왜 회피작으로 지랄인거임?님들 그거암? 타클 회피 vs 살성 회피는 타클이 보는 이득이 훨씬 크다는거? 둘 다 회피 빡셋이면 명중은 이미 곱창 나있을거고, 살성은 심찌 밖에 없음. 애초에 다들 알겠지만 암습에 기절이 박히고 방균이 터지냐 안터지냐에 따라 죽냐 아니냐로 방균 유무가 존나 심함. 근데 타클이 회피작을 간다? 그럼 방균은 쳐 터지지도 않을거고, 맞다이 떴을떄 아예 방어 스텟, 내성의 내짜도 없는 살성이 훨씬 좆 같은 상황이 되는것 + 상대에한테 박아야 하는스킬이 아닌 지 자신한테 쓰는 내성 피증 증가 스킬은 회피가 쳐뜰일이 없을테니 훨씬 유리한 구도를 만들 수 있는건데, 왜 도대체 지들이 갈 생각을 하거나 명중 챙길 생각은 안하고 애매한 셋팅에 명중 내다 쳐버리고 개지랄발작들을 하는지 이해가 존나 안됨
EXP
3,251
(12%)
/ 3,601
|
권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