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8:26
조회: 2,456
추천: 0
[청명이형 봐줘]마매 세팅했는데 딜이 잘나오는건지 모르겠음485k 살성인데 이정도 딜이 나오는게 맞나요??
원래는 연막빼고 비수-문폭-심찌-맹포 쓰고 있는데 다들 연막쓰길래 써봤는데 저정도 나와요 원래 비-문-심-맹 쓸때 신속환분 사라지면 맹포에서 뚝뚝 끊기듯이 때리는 현상이 일어나는데 왜 그럴까요?? 마매는 최신 청명메타 쓰고 있어요 지연설정을 건드려보려고 하는데 도저히 감이 안와서 고수님들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 ![]() ![]()
EXP
152
(52%)
/ 201
|



유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