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8 15:28
조회: 2,537
추천: 0
살성또ㅈ땐거같은데pvp게시판 처음 들어가봤는데
집단린치 너무심하네 쌀먹충 걸벵이 샛기들이 까는듯한데 솔까 동급 검수치랑 붙으면 상적박히지도않고 딜쌔다고 ㅈㄹ인데 스킬다때려박아도 수,치들 피반도안깎이고 걍 졸라 뚜까맞는데 인던템 걸벵이들이 우리 아이덴티티인 은신때문에 랭포 많이먹는거가지고 졸라 다굴놓는다 형들 우리 ㅈ땟어 귀얇은 남준이형아가 또 난도질할꺼같애 이럴빠엔.. 십부쳐끼고 백덤블링 하면서 깐족거리는 딜 개사기 활쟁이랑 같이 죽자
EXP
132
(32%)
/ 201
|
뽀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