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사로 둔화버프 상시받다가 유기후 신경을안쓰고있었는데
선생님들은 어떻게유지시키시나요? 빙폭이동에 피흡달고있다보니 문득 아차싶은데! 둔화 틈틈히거시나요? 얼사 한번씩넣으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