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인생 처음으로 아르카나를 맞췄는데요

6신기에 불로 32면 그대로 써도 될까요?

비틱 ㅈㅅ합니다..

차라리 5신기에 불로를 더 찍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조언을 같은 레기온 마도분이 해 주셔서요

한분의 의견을 듣기보다 여기 마도 유저분들 얘기도 들어보고 싶어서 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