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13
조회: 492
추천: 0
오픈때부터 했던 마도 유저 입니다.마도인생 처음으로 아르카나를 맞췄는데요
6신기에 불로 32면 그대로 써도 될까요? 비틱 ㅈㅅ합니다.. 차라리 5신기에 불로를 더 찍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조언을 같은 레기온 마도분이 해 주셔서요 한분의 의견을 듣기보다 여기 마도 유저분들 얘기도 들어보고 싶어서 글 적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