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11
조회: 221
추천: 0
나는 시발 pvp가 주인데 좃망해서 겜자체가 재미가없어 의미없는 원정이나돌고있고..pvp는 이대로 마도는 끝난거같다 ..
진짜 뭐 이길수가없는데.. 니가 장비 짱짱하면 이기자나? 겨우 장비 짱짱하게 맞추면 겨우 싸울만해지는거랑 그 장비 짱짱하면 다른 캐릭들은 다 썰고다니는거랑 같누..? 풀돌에 2군단가더에 풀증폭에 다해도 ㅅㅂ 만나서 이기겠다는 생각이 단하나도 안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나마 막기아닌 치유? 이거만날일도 쉽지않고 검성?.. 검성도 딜이 쎄지면서 이제 그냥 녹더라 호법이나 좀 비빌까나.. 그나마 살려주겠다고 빙갑 강보 패치해준거같은데 이것도 쓱싹 스킬 한방에 다 지워지고.. 빙갑은 키면 마나없어서 꺼지고 ㅋㅋㅋ 얼음~~~~~~~ 하는동안 딜로 못녹이고 ㅋㅋㅋ 우리섭 투기장 마도랭킹 1등이 1806점임 ㅋㅋㅋㅋㅋㅋㅋ 이게시발 맞냐고.. 다들 아는거지 여기서 더해봐야 쳐발리기만 한다는거.. 그냥 겜자체가 재미가없어졌어... 개망할 아니 상성이라도 만들어줘서 로브 나타나면 판금들 벌벌벌 떨게 만들어주고 로브는 가죽만나면 으헉 하면서 튀게만들어주던가 이길수있겠다는 캐릭이 하나도없누.. 시팔 pvp이럴줄알았으면 이돈 딴대다 쓰고 pvp안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