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브 포기하고 액티브 20렙 더 찍어라고 할땐 뭐라하더니
겨우 남툴 적용 바꼇을뿐인데 로브 버리고 액티브 찍어야되나?
이러고 있네

애초에 난 액티브 몰빵하고 있었다만
불꽃로브 어정쩡하게 30렙 이렇게 갈빠엔 액티브 7~8개 찍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예전부터 생각하고있었음

불꽃로브 갈거면 확실하게 36렙 목표잡고 가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