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지표 다 보시겠지만


미터기 사이트 지표보면 중앙값 Q3 이런거 있잖아요


저는 중앙값~ Q3 사이로 항상 비슷하게 나오긴하는데


whisker 상항값까진 절대 안나오는데 풀도핑하는 사람들 기준일까요...?


메크로 잘깍아야하는건가요?


저는 참고로 쌀봉혼석 쌀도핑하고 초월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