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8
조회: 163
추천: 0
DPS 궁금해서 질문합니다선생님들 지표 다 보시겠지만 미터기 사이트 지표보면 중앙값 Q3 이런거 있잖아요 저는 중앙값~ Q3 사이로 항상 비슷하게 나오긴하는데 whisker 상항값까진 절대 안나오는데 풀도핑하는 사람들 기준일까요...? 메크로 잘깍아야하는건가요? 저는 참고로 쌀봉혼석 쌀도핑하고 초월돌아요
EXP
36
(36%)
/ 101
|
삼삼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