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때문에 뉴비 유입이 어쩌고저쩌고하는데
가장 최근까지 손으로 일일이 누른게 마도란말이야
형들은 스킬 직접 누를때가 재밌었어? 아님 지금 마매 딸깍이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