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성배 , 나침반 공백인 상태입니다.
양피지 천칭이 그래도 나름 만족하기 잘 뜬거 같은데
스킬 20레벨 찍기가 너무 빡센거 같아서요

나침반으로 혹바 3-4개 맞춘다 쳐도..
( 반지에 현재 작살 +1 , 얼사 +2 올라가있어서 추후에 혹바+1 , 겨속 +2 변경할 예정 )

그럼 결론적으로
화살 16 / 작살 : 16 / 혹바 : 16 / 겨속 : 16 / 집기 : 19
입니다
성배에는 어떤식으로 스킬 넣고 맞추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