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6
조회: 90
추천: 0
아르카나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 ![]() 현재 성배 , 나침반 공백인 상태입니다. 양피지 천칭이 그래도 나름 만족하기 잘 뜬거 같은데 스킬 20레벨 찍기가 너무 빡센거 같아서요 나침반으로 혹바 3-4개 맞춘다 쳐도.. ( 반지에 현재 작살 +1 , 얼사 +2 올라가있어서 추후에 혹바+1 , 겨속 +2 변경할 예정 ) 그럼 결론적으로 화살 16 / 작살 : 16 / 혹바 : 16 / 겨속 : 16 / 집기 : 19 입니다 성배에는 어떤식으로 스킬 넣고 맞추는게 좋을까요???
EXP
17
(17%)
/ 101
|



이번엔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