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꽃화살 20렙 피흡쓰는데요

인벤 둘러보니까 불꽃작살 20찍고 시전속도 찍으면 좋다는 분들이 많아서 질문합니다

저는 진짜 불꽃작살 속도 체감 못 느껴서 불꽃화살 피흡이 생존에 더 도움된다고 생각해요

여기서 불꽃작살 20렙 채용하시는분들에게 하는 질문입니다

불꽃 작살 쓰고 똑같이 쉬프트로 피할때 타수 안들어갈꺼

한개 두개 들어가서 지화 쿨 줄인다 약간 이런 느낌인가요??

아니면 16불꽃작살보다 20불꽃작살 딜이 조금 더 쌔서 그런건가요?

확실히 불꽃화살 20렙은 딜증가 기대치보다 피흡용으로 생각하긴합니다

진짜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