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폐화+흐름 - 모션이 길고 긴 모션에 비해서 딜량이 낮음, 쿨타임 10 → 8초 필요함
고대의 파동 - 13초 → 8초 해주거나 차라리 거신의 일격 흐름으로 맞춰서 나가게 해주셈
지면 들어올리기 - 타격 피해 상승, 쿨타임 8초 → 5초 필요


황폐화 스킬이 포지션이 제일 애매함.
피빕에서든 사냥에서든 모션이 너무길고 딜량이 낮다는 점에서 문제임.
시간벌기용 스킬인 것 같은데 이제는 변경할때가 될 것 같음.

고대의 파동은 왜 쿨타임을 계속 저렇게 가져가야되는건지 모르겠음.
흐름이면 흐름답게 거신의 일격이랑 쿨타임 맞추던가 거신의일격 사용 후 고대의파동 나가면 사냥피로도 줄어들듯

거신의 발걸음도 스킬 변경이 필요하다고 느껴짐.
모션은 길고 딜량은 낮고 그냥 화염철포 연계기인데
예전 마컨 시절 CC기 부족할때나 사용했지 지금은 실제로는 사용 할 일이 없음.
이런 스킬들을 사냥이나 피빕에 활용될 수 있도록 변경 하는게 맞지 않나 싶음.

화염철포는 현재로써는 사냥으로 사용도 못하고 PVP 전용스킬이나 마찬가지임.
화염철포 스킬로 사냥으로 활용 가능한 스킬이 2개나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중. (거신의 발걸음, 화염철포)



사냥 체감상 범위는 적당하나 현자타임으로 인해서 사냥효율이 안나옴.

현자타임이 생기는 이유는 거신의 발걸음, 고대의 파동, 황폐화 스킬로 인해서 인 것으로 느껴짐.
다 캐릭충이라 느껴지는건 이 정도?

각성 자이언트 사냥으로는 너무 꽝인듯
개노답임 스킬 갈아엎거나 빨리 개선하거나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