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입니다.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약관 및 정책에 의거하여 게임 이용이 제한됩니다.

 

부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서비스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참고하시어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행위를 자제해 주실 것을 각별히 당부 드립니다.

 

■ 운영정책 위반 대상자 제재 안내

- 단속된 기간 : 11월 27일(월)

- 제재 내용 : 비인가 프로그램/매크로 사용 시도 및 의심에 대한 운영정책 위반의 사유로 제재 여부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여, 조사 또는 후속조치 검토를 위해 임시 이용을 제한 (임시 이용제한 15일 -> 영구 이용 제한)

- 제재 대상자 : 총 1명

제재 대상자 가문명
화*

 

- 단속된 기간 : 11월 28일(화)

- 제재 내용 : 사행행위에 대한 운영정책 위반의 사유로 제재 여부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여, 조사 또는 후속조치 검토를 위해 임시 이용을 제한 (임시 이용제한 15일 -> 사행 행위 30일)
※ 아래 중 일부(2명) 모험가의 경우 사행행위에 대한 '운영정책 위반사항 시도'에 대한 제보가 접수되어 제보된 모험가 2명을 대상으로 '운영정책 위반사항 시도' 항목 위반 1차 경고를 진행하였으며, 이후 사행행위 진행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여 조사를 위해 임시 이용 제한이 적용됩니다.

- 제재 대상자 : 총 40명

제재 대상자 가문명
배*볼빵**Brita*****Cleme*****
red****가*가버**검s**
금**꼬*꾸*나*
노는게****다이**달콤**레이***
루**링*막피보****명*
무**물**미**반*
블*비*살*선*
성인**신림동***씔**원*
이**장마**재*제노***
차**착*코*틀LI***


* 2022년 4월 20일(수) 펄어비스 ID 통합 이후부터 글로벌 개인정보 보호 기준에 따라 운영정책 위반 사용자 안내 공지 시 가문명의 일부가 마스킹 처리됩니다. 

※ 체험 캐릭터 또는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이후 탈퇴한 가문의 경우 홈페이지 내 친구 찾기를 통해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정책에 따라 조치된 사항에 대해 이의제기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 계정도용신고/이의제기 > 이의제기]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임시 이용제한된 날짜 이후로부터 15일 이내에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이용제한과 관련된 이의제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의신청을 하더라도 이의신청이 합리적이라고 판단되지 않는 경우 해당 계정은 즉시 기간 및 영구 이용제한으로 전환됩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