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텐션길드 전 부대장 전 거점전 오더 가문명 도살기 캐릭터명 방벽(자이언트) 라고 합니다.

아래에 발더님의 글타래에 사실과 다르거나, 추측성으로 쓰여진 부분들에 대해 짚어보고자 몇자 적어봅니다.


1. 텐션길드가 네임덕 연맹을 농락하기 위한 플레이를 했다는 부분.

텐션길드는 25인 중급을 주로 진행합니다. 공방제한이 걸린 단계이니 만큼 일부 공효율이 좋은 캐릭터들

흑정궁에 파티단위로 병력손실을 보는케이스가 굉장히 흔합니다. 해서 상대 병력 부활시 저희는 원래

병력을 철수한후, 5초간의 무적시간 이후 다시 급습하는 형태로 교전을 진행합니다.

저희가 맞붙어본 대부분의 중급 길드들이 비슷하게 교전을 진행합니다.

농락의 의도는 전혀 없었으며, 저희는 말씀하신대로 2:1의 유리한 상황이였으나 진지했을 뿐입니다.


2. 일챗으로 네임덕 연맹을 도발하였다고 하시는 부분



시간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챗은 저희가 아니라 네임덕 연맹 측에서 먼저 하셨습니다.



말씀하신 쟁 사유라고 하시는 저희 길드원 블랙님의 "실수"일챗 입니다.

두 스샷의 일챗 어느쪽이 도발적으로 보이시는지는 보시는분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텐션은 거점전시에 불필요한 오해를 막고저 기본적으로 일챗을 일절 금합니다.



해당스샷은 일부러 상대방을 자극할 의도가 없었음을 증명하는데 적절한것 같아 첨부합니다.

금지된 공지사항을 위반했기에 길챗에 사과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인벤 섭게 나비귀신님 관련 의혹

심증말고 증거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역시 나비귀신님이 네임덕 연맹중 한분이지 않을까 짐작합니다만,

글을 쓰지는않습니다. 왜냐면 증거가 없거든요. 교묘한 글로 저희의 소행인냥 억지부리시지않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얼마전 길드 내에서 운영하던 모든 직책을 내려놓고 게임을 쉬는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어차피 상할대로 상한 감정, 진행중인 전쟁 이제와서 어쩔 도리가 있겠습니까, 다만

네임덕 연맹측에서 말씀하시는 전쟁사유의 대부분이 심증, 본인들의 입장으로만 철저히 점철된 사유라는 겁니다.

저희는 귀 연맹을 농락할 의도, 그리고 기분상하게 만들 어떠한 의도도 갖고있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받아들이시는 입장에서 중대한 도발로 보시고 쟁을 거셨다면, 네 그건 귀 연맹의 자유입니다.

다만 증명되지 않은, 추측으로 가공된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_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