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내용은 3OOs 길드의 부대장 축무기가 저희 길드에 자기 부계정으로 첩자로 들어와서 찍어간 내용입니다.

    열정처럼2(가문명: 정열처럼) 이 축무기 부계정입니다.

    우연히 다음 검색에 헬퍼 내용 / 헬퍼 관련으로 검색하니 뜨네요? 3OOs 길드 카페 내에서?

     

     

     

     

    해당 내용은 저희 길드 펭귄이에요 님과 3OOs 길드 부대장 축무기와의 스틸 부분으로 대화한 내용 전문입니다.

    사건의 요약은 이렇습니다.

    3OOs 길드 부대장인 축무기님은 엔트위장복으로 캐릭터를 위장한채 저희 길드원인 펭귄이에요님이 메기맨에서 몹을 몰아놓은 것에 계속 몰벼를 돌아 몹을 스틸하였습니다.(이 부분에서 축무기님은 스틸이 아니라고 주장하십니다만, 주변에 멀쩡한 몹을 내버려두고 남이 다 몰아놓은 몹에 몰벼를 도는 행동이 과연 상식적인 행동일까 의심되네요.)

     

    결국 참다 못해 펭귄이에요님이 항의를 하였고 그에 대한 답변은 위 내용과 같습니다. 그리고 일방적으로 쟁 선포 후 펭귄이에요님을 죽였고,(폰수염님과의 대화는 쟁걸리고 난 이후입니다) 저희는 갑작스러운 쟁에 상황파악후 맞쟁을 걸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전에도 한번 저희가 일방적으로 3OOs 에게 쟁선포 당해서 2시간동안 맞쟁 못하고 얻어 맞은 적이 있었죠.

    그땐 저희길드 엔젤스타일님과 위의 축무기님이 소산 에서 발생한 사건이었습니다.

     

    엔젤스타일님은 소산에서 사냥중이셨는데 축무기와 3OOs 길드원이 와서 여기는 우리 자리인데 왜 그쪽이 사냥해서 스틸하느냐 식으로 나와서 분쟁이 발생하였고 3OOs 측에서는 엔젤스타일님이 자기들에게 반말과 시비를 걸어 화나게 했다 라고 주장하였지만 저희 길드원 엔젤스타일님은 먼저 축무기측이 반말을 하였다 라고 하여 서로 의견이 맞질 않기에 추후에 제가 상황을 파악 후 3OOs에서 분쟁 발생한 당사자와 저와 엔젤스타일님 삼자대면을 하자 라고 말을 꺼냈지만,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해당 사건은 중간에 오랜만에 접속한 전대 길드마스터인 태하랑님이 독단으로 처리하여 길드 자체적으로는 영문도 모르고 3OOs과 그때 당시 쟁이 종결되었구요. 

     

    위와 같은 상황이 있었고 3OOs 측의 치졸한 행위에 대해 더이상은 용납하고 넘어갈 수 없습니다.

     

    3OOs 길드 금마초님? 길드간 분쟁은 당사자끼리 해결하고 길드끼리는 쟁철회하자고 웃으시던 모습이 아직도 선하네요?

    그때도 제가 말씀드렸죠? 당사자끼리 해결할거면 왜 다짜고짜 선쟁걸어 길드원을 죽였냐고,

     

    3OOs길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위선덩어리 길드시군요.

     

    저희는 다음 점령전 부터 3OOs측이 가는 곳만 갈 것이고 3OOs측 지휘소 부터 무조껀 철거 시킬겁니다. 저희가 점령하던 못하던 그건 더이상 저희 알바가 아니에요. 먼저 치졸하게 나온이상 저희도 똑같이 되갚아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3OOs측이 쟁 걸어주시는 바람에 오히려 저희 길드원분들 컨연습 잘하고 있습니다. 3OOs이 쟁걸어서 이탈한 길드원 한분도 안계시구요. 잠수 인원 정리해서 인원 더 받을 욕구를 충분히 느끼게 해주시네요.

     

    p.s: 축무기님? 명예나 FBI같은 대형 쟁길드에겐 쫄리시니깐 하이에나 근성으로 자기들보다 약해보이는 길드에게만 그러시는 듯 한데 정말 참 한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