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연구소 다크나이트 지구력 하향패치가 진행되고 있죠?

다크나이트가 사냥시 지구력 소모량을 한번 봅시다.

황혼의 질주 300, 정령사냥200, 비수200, 어스름150, 연어스름150, 자욱한연무150 이 드네요?

합쳐봅시다.

총 1150이 드는군요. 이 1150의 지구력을 소모하는데 드는 시간은 3초.

그리고 심해사냥시 다크나이트는 한자리에서 가만히 사냥할경우 몹사당할 확률이 너무 크고

백어택을 치지 않으면 효율이 크게 낮아지므로 계속 어스름을 쓰면서 사냥해야하니

한번사냥할때 어스름을 3번쓴다고 최소로 잡고 가정할시 1600의 지구력이 드는군요. 

그렇다면 심해사냥을 기준으로 저 스킬들의 딜사이클을 3회를 돌려야 사냥터 정리가 가능하니

1600x3= 4800의 지구력이 드는 셈이겠군요.

그럼 다크나이트가 사냥을 지속하는동안 지구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알아볼까요?

운명의 수레바퀴, 카마실비아창, 공습, 기울어진 균형, 스며드는 어둠, 집행, 처형, 재앙, 

뿌리내린 재앙의 스킬들이 쓰는동안 지구력을 회복할수 있는 스킬들인데 저 스킬을 다 

쓰는 시간이 4초정도 됩니다.

대충 본섭에서 실험해보니 4초정도면 대충 600~700의 지구력을 회복하며 (정확하진 않음.)

위의 지구력소모하는 스킬들은 3초안에 1150의 지구력을 소모하고 중간중간에 필연적으로

어스름을 섞어야 함을 가정하면 4초정도의 지구력회복시간정도로는 지구력 유지가 사실상

불가능 하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 연구소 패치내역이 본섭 그대로 내려온다면 1950의 지구력으로 사냥이 엄청

힘들어진다는 사실을 알수 있고 어쩌면 4초동안 방막으로 아무것도 안하고 지구력 회복

하고 사냥을 해야한다는 결론에 이를수 있겠네요.

생각보다 너프가 심각하다고 볼수 있고 많은 다크나이트 유저분들이 공감하시는 내용이니

굳이 너프하실거면 그냥 어스름만 지구력소모량을 늘리는 방식으로 패치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지금 패치는 다크나이트들 다 죽이는 패치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