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감룡 추가 타격 발생 조건 완화
   0) 현재 감룡 추가타격
       - 기상 : 투혼의 조각이 30개일 때 투혼의 조각 10개를 소모하여 감룡 추가 타격 발동
       - 수장, 파공 : 투혼의 조각이 30개 일 때 투혼의 조각 30개를 모두 소모하여 감룡 추가 타격 발동

   ※개선방향
      1) 격투가의 복혼분신과 같이 특정 기술 사용 시 별도의 소모값 없이 감룡 추가타격 자동 발동
      2) 투혼의 조각 30개일 때 사용 시 투혼의 조각 10개를 소모하여 감룡 추가 타격 발생
      3) 먹이사냥 버프 지속 시간 동안 기술 사용 시 투혼의 조각 소모 없이 감룡 추가 타격 발생
          - 위 3가지 케이스 중 하나로 개선적용

1. 창뢰, 급류, 소용돌이 공격속도 증가
   - 현재 긴 동작 모션에도 불구하고 공격속도까지 느려서 연계로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음.

2. 창파각 선딜 감소 or 선딜 모션에도 슈퍼아머 정상 적용
   - 선딜 구간이 긴 편임에도 슈퍼아머 판정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있음

3. 수장 기술 시전 모션 속도 증가 및 점프력 소폭 하향
   - 너무 긴 공중 동작 모션 때문에 실제 타격이 너무나도 늦게 나가 연계에 차질이 생김
   - 높게 뛰다 보니 높낮이 차이가 조금만 나도 캐릭터 위로 넘어가버리며 평지에서도 위치렉 등으로 인해 간혹 캐
      릭터 위로 넘어가버림

4. 흐름 : 수장 다운스매쉬 확률 증가
   - 현재 흐름 : 수장의 다운 스매쉬가 부족한 한방딜을 매꿀 수 있는 콤보 연계의 중요한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데 다운 
     스매쉬 발동확률이 매우 저조함

5. 기상 선딜 감소 및 띄우기 확률 증가, 범위 소폭 상향
   - 일반 판정의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선딜이 너무 길며 띄우기 확률이 매우 저조함
   - 범위가 상당히 좁은편이라 때때로 콤보 연계 활용에 차질이 있음. 범위의 소폭 상향 조절이 필요하다고 생각됨

6. 파공 버그급 딜 확인 요망
   - 툴팁 보면 세젤쎈 스킬인데 실제 딜은 때리는 사람이나 맞는 사람이나 ?????

7. 감룡의 늪, 감룡의 눈 에임 위치에 사용 가능 및 최대 사거리 소폭 증가
   - 현재 감룡의 늪, 감룡의 눈 두 기술은 에임을 어디에 두던지 상관없이 캐릭터로부터 고정된 거리만큼 떨어진 위치에 
      시전 됨
   - 이로 인해 스킬 연계로 활용하기에 조금 애매함
   - 최대 사거리 소폭 상향과 에임 위치에 시전되도록 수정하여 좀 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

8. 금강주 잡기 저항률 대폭 증가 정상적용
   - 툴팁 상 기술 사용 중 잡기 저항률이 대폭 증가한다고 되어있는데 잡는 족족 다 잡힘

9. 잔잔한 파동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현재 미스틱의 기술 발동 매커니즘 상 투혼의 조각 30개가 매우 중요함
   - 별다른 옵션 없이 투혼의 조각 30개, 투지 200회복 기술에 재사용 대기시간 40초는 너무 길다고 판단됨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30초 가량으로 감소 조정이 필요함

10. 강화 : 아랑유운 공격속도 증가 or 공격 동작 1회 감소
     -선타 경직 이후 s캔슬 안하면 마지막 타격 기절 걸리기 전에 경직이 풀려서 빠져나가짐
     -이로인해 왜 굳이 마지막 타격에만 기절로 해뒀는지 이해가 안되는 구성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던지 공격 동작 1회를 감소시켜서 선타 경직에서 마지막 타격 기절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하는것이 필요함

11. 각성 스킬 찍는데 드는 스포 시발 너무한거 아니냐 ㅜㅜ


P.S : 공방 스탯 효율에 관한 이야기는 일단 접어두겠음. 다만 현재 특정 몇 직업을 제외하면 미스틱의 회피/방어 효율이 매우 높은편임. 담주 패치방향을 보고 판단해야 할 것이라고 보여짐

잼스틱 갓스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