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자버프 받는데 한세월
유효타 ㅈ도없는 뿌리얽기, 대지의근원, 빛의궤적으로 하나하나 자버프 땡겨야함. 근데 다른캐들 최근 신스킬들 생기고 딜링하면서 자버프 다 땡김. 아처 신캐인데 좆나 구닥다리 캐릭처럼 보여.

2. 사거리는 길어도 막상 유효 사거리가 짧음
아처의 기본은 카이팅임. 특히 요즘 죄다 체력 회피 챙기는 세팅이라 1대 1에선 거리 벌리면서 만개각 노려야함. 근데 소수쟁 이상으로 넘어가면 할게 없음. 그렇다고 루트라곤의 부름이 쌔냐? 그것도 아님. 다른 딜링기가 있나?광폭 한번 잘못 꼽으면 공중에 떠있는 과녁마냥 잡기캐 먹이되고 ㅈ도 선딜만 쳐길고맨몸,딜링도 그저그런 수준의 비각 3인방 스킬과 빛가유, 소멸 쿨 20초대라 쿨도는데 한세월이고 소멸은 시전속도 ㅈ구리고 투사체도 ㅈ느려서 활용가치가 너무 떨어짐.  실창은 좋긴한데 거의 물몸이라 도박 자살용이고ㅇㅇ특히 선모션있어서 잘못쓰면 엘리언봄. 유효타는 결국 만개인데 이거 각 나올거라 생각함?

그렇다고 지형 이용이 가능한가? 빛가유 이후 뒤로 밀려나가서 딜링에 제한걸림. 쿨탐 한세월~~~~/ 소멸 이거 누가 맞냐?/  빗발 응 타점 병신이야. /정탄 쏘는데 한세월 맨몸 뒤로 밀림.  전체적 쿨타임 한세월임 이정도면 한세월 걸리는게 아처 종특이 아닌가 싶음

참고로 만개는 소수 때쟁에서 쿠닌 은신찾기 낙마용임. 이외에 각 거의 안나옴.

요구는 원거리스킬 전체 딜링능력 상향 및 쿨감.

3. 3분버프 구성
아니 ㅋㅋ 시발 오버치명인데 치확증은 왜 있을까? 차라리  공이속 주세요. 적중 땡겨주면 더 좋고.

4. 스킬 적중보조율 구림
적중보조율 10퍼 초과되는 스킬 없음.

5. 회피기
돌풍 선딜 왜 만든건지? 요즘 캐릭들 죄다 빨라서  답이없음. 당장 시바 워리어만해도 아처 돌풍 걍 무시하고 ㅈㄴ 먼거리에서도 대놓고와서 잡음. 산들바람 하나로는 부족해요.   방패캐들 아몰랑 가드올리고 들어와서 슈아돌리면 아처는 RIP.  모든 회피기 선딜모션 삭제, 쿨타임 감소 요구함. 이동하는 거리 조절추가 및 증가 요구.

6.기회포착 활용
이건 심판의 날개 다음 핵심 cc기임. 근데 최근보면 이걸 무적회피기로 착각하시는거 같은데 이거 쿨이나 줄여주면 생존률과 아처의 장점을 좀더 부각시켜주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심판의 날개가 평타라고하는 분들이 계신데 그럼 옆에 누워있는 레인저 단명도 평타라고 하겠네.

더 쓸거 많은데 참는다. 이번 연회 건의 내용에도 해당내용들 들어갈거임. 아붕형님들 힘내자. 의견 내주면 땡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