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는 개방이라는 디버프를 가지고 전승도 없이 폭발적인 이동기와 방패캐릭터 캐릭들이 많아진 현메타에서 원거리 캐릭으로서 메리트보다 디메리트가 많아졌지만 대규모 너프이후 제자리인 아처는 pve, pvp에서 뒤쳐지고 있습니다.

이번 연구소 패치만 봐도 타캐릭터에 비해 관심이 적어서 그런지 패치내용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스킬하나만 어떻게한다고 되는게 아닌데 앞으로 밸런스 패치간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적습니다 ㅠㅠ

빠르게 음슴체씀.
[개선요구방향]
1. 빛을가르는유성, 소멸의빛 쿨타임 감소
>> 주력원거리 딜링기가 유성23초 소멸20초임.
    타캐릭터는 스킬쿨 잘만 만져주면서
    아처한테는 왜이러는건지..

2. pve 데미지 증가
>> 스탠딩 지역 사냥시 딜이 너무 안나옴.
    전승시대인 지금 격차가 너무큼.

3. 비각스킬 선후딜 문제 개선(SH+F,SH+RMB,SH+Q만 써봐도 알 수 있음.)
>> 딜이부족해서 이거라도 울면서 쓰는데 빠르고
    부드럽게 변경좀..

4. 비각스킬 보호판정orCC 추가
>> 운영진은 요즘 원거리캐릭들 그냥 갈려나가는걸 모르나봄.
    cc없는 비각 주력기 SH+F, SH+RMB, SH+Q에
     보호판정 요청.

5. 스킬(빗발, 유성, 소멸 등 툴팁에 명시된 pvp 분산딜) 제거
>> 유저들의 평균체력, 방어력이 증가하면서
    퍼센트로 줄어드는 분산 딜은 최종데미지에
    엄청 큰 영향을 미침. 쿨타임이 긴만큼 정말 위협이 되는
    스킬이 되었으면 좋겠음.

6. 라밤 개선 or 리메이크

7. 패시브 치명타확률 -> 적중률 증가로 변경
>> 아처는 뿌리얽기와 특화를 활용해 치명보정 50을 챙김.
    패시브는 치명확률대신 적중률을 주는게 타당하다고 봄.

8. 3분버프 리메이크(치명타 확률보다는
   공이속/공격력/적중력/치명타or특수피해 피해량 위주의 패치)
>> 치명타 보정이 괜찮게 되어있는 아처에게 치명확률 100퍼를
    3분버프에 준다는건 개발진의 스킬셋에대한 이해도가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됨. 이런버프는 스킬에 치명보정이 낮게
    책정되어있지만 깡딜이 강한 스킬들을 바탕으로 치명타시
    정말 강력한 딜을 낼 수 있어야 빛을 발하는 옵션인데,
    아처는 애초에 치명타 보정을 염두해두고 스킬딜을 조정
    당했기에 3분버프에 대한 혜택이 거의 없어 아처의
    스킬셋에 맞춰 꼭 리메이크 되었으면 하는 부분임.

9. 활주 쿨 1초로 감소
>> 요즘 말도안되는 이동기와 접근기가 많아져 아처
    입장에서는 더 타이트하게 이동기를 사용하여
    생존력을 높이기 위한 개선점이라고 생각함.

10. 주력스킬들 적중률, 딜 상향
>> 연구소에서 딜올려준 스킬인 소멸의 빛은 적중률이 0임.
    만약 루트라곤을 저정도 수치로 증가시켜줬다면 이정도로 글을
    쓰진 않았을 것임. 딜버프를 20초스킬 하나 버프해주는건..ㅎ
    아처는 주력스킬들이 다 10퍼 이하이고 대부분 3, 6 이정도
    보정을 가지고있음. 맞췄는데 딜이 줄줄새서 당황스러운 상황이
    많이 나옴. 타클래스는 20퍼 30퍼의 주력딜링기 or 적중패시브
    or 3분 버프등 여러 요건이 겹쳐져 부여된 적중률을 바탕으로
    유의미한 타격을 많이 주는데 아처는 방법이 없음.
    아처도 딜을 그만큼 까내렸으면 적중률 보정을 해줬어야함.

전부 해달라는 내용이 아닌 패치볼때마다 방향을 못잡는것 같아,
아처라는 캐릭터의 현제 문제점 및 개선사항들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글재주가 없어 죄송하지만 이렇게라도 해야겠습니다.
아처유저분들, 의견주시면 계속 수정해나가며 글올리도록 할게요.
펄어비스 님들.. 아처를.. 살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