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아치는 화살같은경우는 걍 pvp용 방깎스킬 하나 던져준거같음 활주외에도 다른스킬들로 캔슬이 가능한점등

안정적으로 원거리에서 방깎묻히기위해 던져볼만한 스킬하나 준느낌 근데 그게다임 당연 파밍중엔 방깎20따리 킹갓 광휘쓰지 15따리 안써먹음

대지의 근원은 사기를 치고자빠졌는데

원거리 공격력 12따리 자버프는 이번에 새로 생긴게 아니라 기존에 원래있던거다 어딜 밑장빼기들어가냐?
지금도 아처 붙잡고있는 유저들 호구로 보냐? 우리가 아처 원데이투데이해봄? 사기칠껄쳐야지 개객기들아
차징기로 바뀜 호흡스킬 개편되면서 피회복효과 붙었으며 이전처럼 활주캔으로 버프만땡기는건 불가능해졌음
유성우로 캔슬가능 돌풍도되긴하는데 ㅄ이 아니면 이걸 버프땡기자고 돌풍쓰는 사람은 없겠지

대지를 가르는 화살
1타 모션 스킬로 변경됨 사거리 기존보단 길어지긴함 문제는 그래도 존나 짧고 맨몸에 cc도없어짐
결론은 쓸일없어짐 딜이 그렇게 높은것도 아님 뭘 바란건지 모르겠음 200퍼 흑정궁이라 삭제할수가없었나?

근원을 가르는 화살
대부분 우리들이 쓰는 3차라밤스킬임 쿨타임 4초감소되서 20초되었음 감소된건 나쁜게 아닌데 아니 ㅅㅂ 쿨타임
왜 이따구냐고 묻고싶다 23초따리 빛가유를 15초따리로 감소시켜서 써먹으라고 줬는데 라밤은 그게 안되나봐?

빛발
여전한 타점 여전한 캔슬불가 여전한 빈틈 개많음 그냥 전좌우범위만 잡아 늘린느낌 당연히 pvp에선 개 눈치보면서
써야되고 사냥에서 특화용으로 선타로 꼽는사람입장에서는 편해지긴함 몹이 나랑 붙어도 타격이 들어가니까
문제는 동일 매커니즘스킬은 1차라밤 폭발하는 화살비는 타점 범위등 고저차 완화되기전 판정 빛발이랑 같음
왜 이건 이대로 방치하냐? 같은 매커니즘스킬인데 이해불가

신스킬 바람칼날
지구력150따리 무적스킬 추가되었다 쿨타임5초고 디버프 붙어있긴함 공시이속30퍼5초지속인데
이스킬의 문제점은 스킬구성이 이동-라곤으로 타격 이렇게 변경되었는데 이동부분에서 무적판정이고 타격판정은
맨몸임 이걸 어떻게 캔슬도 안됨 결론은 제약달린 무적회피기3개에서 4개로 늘어남 머가리 수준 ㄹㅇ...

개방부분
빛의 궤적
카메라 줌인 시야봉인 ㅈ같은거 해결

빛가유
쿨타임 15초로 대폭감소 1차징 스킬로 변경 경직cc제거 e누르고 발사시 반동밀림 사라짐등등 전반적으로 그나마
괜찮아진 스킬 단지 아쉬운점 꼽아보라면 경직을 굳이 삭제했어야 했는가싶음 노차지경직 풀차지 넉다운 이렇게 가면될껄 굳이?

활개,기회포착,소멸의빛,갈망의발톱,광휘의 폭발
타격수or딜계수 가지고 논 숫자놀이 밸패수준의 변경점 리부트할생각이 있는건가 싶음 머가리 수준하곤 ㄹㅇㅋㅋ
와 개방부분을 밸패마냥 딜계수와 타격수 놀이를 하고 자빠졌네 리부트 맞냐? 누가보면 전승패치같이하느라고
소외된줄알겠네 ㅅㅂ

만개하는살
신스킬 흐름기 광원의 살 추가 대충 근접만개 폭딜량의 1/3정도 떼버리고 만개 거리제한을 없애준 느낌? 체감상으론 1/3같은데 1/2같기도하고 이쪽은 버그까지해서 딜이 워낙 들쑥날쑥해서 정확한 딜감소율을 모르겠음 나중에 버그수정뒤에 테스트좀해봐야할듯 짱구굴린거같은데 만개 딜량이 워낙 좋다보니 사거리 제한을 없애버리면 ㅈ사기 될까봐
짱구굴려서 추가한거같은데 스킬 매커니즘을 바꾸는게 좋지않을까싶음 신스킬처럼 딜링스킬로 만들던가 아님 지금처럼 부채꼴로 쏘게하고 광역cc 조루딜 스킬로 바꾸던가 물론 이렇게 바꿀꺼면 주딜기 하나 떼어갔으니 그에따른 뭔가 추가해줘야겠지

신스킬 낙인의 살
쿨타임7초 무쿨난사가능 당연 쿨타임중 딜감소 있고 이속디버프 10퍼 10초 몹한정 넉다운cc 맨몸에 딜량은 
만개계수x11로 나름 준수함 주무기에서 각성무기로 스왑기로도 사용가능하고 사거리 준수함 빛의 궤적보다 
좀더 긴정도 3차라밤 근원+심판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면될듯 정탄처럼 맞추면 폭발함 범위 준수 차라리 이쪽에
딜을 더주고 만개를 부채꼴 광역 cc 조루딜 스킬로 바꾸는것도 나쁘지 않다고봄

빛의인도
공속10퍼 버프 추가됨 이거 맞나 싶음 빛의 인도는 다들 써봐서 알겠지만 보통 2가지임 콤보 막타에 소멸의빛 선행기술or pvp에서 몇가지 스킬이후에 원거리 경직cc용 보시다시피 딜넣기전에 공속땡길스킬로는 어딜봐도 자버프용스킬용은 아님 근데 여기에 아처유저들이 그렇게 성토하던 공속 10퍼를 붙여버린다고? 왜? ㅅㅂ 소멸의 빛 속도가 느린거같으세요? 그럼 소멸의 빛 투사체 속도랑 시전속도를 빠르게 만들고 공속 자버프는 다른곳에 붙여야지 왜 ㅅㅂ 여따 붙이냐고 아처 안해본티 존나 나네 ㅅㅂ 모르겠으면 그냥 진성 아처유저 옆에 앉혀놓고 물어보고 패치좀해라

우리가 원했던거중에서 얼마나 만족성있게 해결되었나 함 볼까함
1.패시브 개선 x
2.지구력소모완화및 이동기or회피기술 개선 x
3.타점문제 x
4.자버프 문제 x
5.cc관련 및 근접전 강요 스킬구성 x
6.전승부재 및 개방클래스에 따른 메리트x
7.고무장갑 무기 외형 문제x
8.딜링스킬 문제 일부 해결됨

ㅅㅂ 그렇게 건의 게시판 피드백게시판등에 울부짖었는데 해결된게 딱하나 그것도 일부 정말 대단하다 이쯤되면
엿멕이는게 아닌가싶다 원거리 캐릭터를 원거리 캐릭터답게? 왜 주둥아리는 그렇게 말하면서 그 ㅄ같은 발차기 스킬들 삭제 안하고 꾸역꾸역 가지고있는지도 의문이고 자버프 스킬이 근접스킬이라서 ㅈ같다고 말해도 뿌리얽기에
꾸역꾸역 달고있게하는지도 의문임 그리고 개방이라는 전승이 없는 클래스라는 메리트를 달라니까 왜 ㅅㅂ 주무기스킬 딜계수를 쳐올리겠다고 하고 자빠졌냐고 각성을 개선해달라고 아니 그렇게 대놓고 해줘 라고 말했는데
이악물고 또 헛짓거리하는거보소 왜 대놓고 해달라는데도 못알아쳐먹냐 이럴꺼면 건의 게시판이랑 피드백 게시판
뭐하러 만들었는데 듣고 보고있어 라고 소통이 아니라 쇼통하는거밖에 더되냐? 니들 연회때 했던말 기억하냐?
리부트할때 안쓰는 스킬들 억지로 쓰는일이 없도록 과감하게 삭제하고 신스킬로 바꾼다며 근데 지금 리부트되서 나온캐릭들 이야기 들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이거 안쓰는데 왜 이걸 이악물고 쓰게 만드려고 발악하느냐야
이게 이전부터 기술특화 단계 나누는거부터 시작해서 나온 문제임 그입으로 이거 우리 똥고집맞다 고치겠다 해놓고
결과는 똑같잖아 제발 부탁인데 이렇게 울부짖어도 글만보고서 모르겠으면 그냥 유저 추려서 회사에 초청해라
fgt때 마냥 조언좀해달라고 또 그때처럼 말해줘도 니들 입맛대로 이건하고 저건 말고 이딴짓하지말고 그냥 시키는대로 해 쳐못알아먹겠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