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면
에테 레전더리 맬릿 정손 > 에테 레전더리 맬릿 기근 > 에테 혼돈 수웨이자(+3분노의 칼날)
근거는 maxroll 시뮬레이션입니다. maxroll에서는 클러 마스터가 분노의 칼날에 적용이 안되는 거 같습니다.

클러 마스터가 적용된 디아 케릭터 창으로도 레전더리 맬릿이 우세합니다.
레전더리 맬릿 정손                       레전더리 맬릿 기근                             수웨이자 혼돈
분노의 칼날 피해 3746~4533          분노의 칼날 피해  4254~5564               분노의 칼날 피해  3218~4393
치명타 103%                                치명타 83%                                       치명타 87%

다음은 maxroll 시뮬레이션입니다
레전더리 맬릿 정손
치명타 100%, 방어력 무시의 영향이 압도적
레전더리 맬릿 기근
치명타 83%, 방어력 무시
수웨이자 혼돈
치명타 87%, 민첩 스탯으로 명중률 상승

시뮬레이션 조건은
장비                                                   용병
머리 - 기욤                                          마이트 오라, 12랩 선고 오라 
갑옷 - 메이지 수수
방패 - 기병창 보호구(치명타20%)            레전더리 맬릿은 생명력 1000 맞추고 나머지 올 힘
장갑 - 안수                                          혼돈은              생명력 1000 맞추고 나머지 올 민첩
신발 - 선혈기수
목걸이 - 대군주
반지 - 칠흑서리, 듀얼링

바알 제외한 사냥에서는 레전더리 맬릿이 우세하고 바알은 혼돈이 민첩의 영향으로 우세합니다.

밑에 글부터는 제가 레전더리 맬릿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초승달(에테 한손도끼) - 중반, 후반
기근(에테 레전더리 맬릿) - 최종, 만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미지가 고뇌 급(에테 370증뎀일 경우 352-427)으로 나옵니다. 표창은 75%로 적용되지만
정손(에테 레전더리 맬릿) - 최종, 데미지도 좋고 치명타 100% 만들어 져요 (취향 선택)  
방어력 무시로 명중률 극복, 패치로 분노의 칼날 1랩당 명중률 높아짐 덫참 도배로 맥어레참 능가 보스(바알,우버디아) 다 잡아짐
디아는 얼굴 보이자 마자 사라짐
문제는 물리 내성몹 그래서 맹독, 기근(4원소 데미지 들어감), 지옥불의 파동으로 어느 정도는 해결 됩니다.
저는 용병에게 무공 주니 물리 내성몹은 쉽게 잡습니다.

인내 갑옷으로 물리 데미지 올인 하시거나, 수수로 사냥 쉽게 하셔도 됩니다.
기욤(증뎀번피주얼), 선혈기수, 대군주(번피 추가), 기병창 바브드 쉴드(증뎀번피주얼)로 치명타 강타 챙깁니다
번피 주얼은 물리랑 원소 데미지 같이 챙길 수 있습니다.
안수 장갑, 천둥신 밸트(힘,번피 추가), 칠흑 서리(민첩20,냉기 피해 추가) 힘 어쎄로 갑니다. 민첩은 안 찍습니다. 피는 1000정도로 맞추고 나머지 힘 찍어요

대충 이렇게 맞추면 표창하나에 피많은 소도 한발에 한마리 입니다.(초승달도 됩니다)
대충 표창 흩어 뿌리면 다 사라집니다.
그림자 달인 하나 찍어서 스왑 무기 오크의 심장, 영혼 방패로 그림자 달인 시전하면
단조로운 사냥 방식에 그림자 달인이 여러 역활을 합니다. 용병 데미지도 분산되고 용병보다 기동성이 좋습니다

던전은 지옥불의 파동이나 그림자 달인을 먼저 깔아두고 가면 시야도 확보되고, 잼민이 한테 안죽어요

저의 현재 상황입니다. 기근 상급 떴으면 아마 최대 데미지 6000은 넘었을 듯 싶습니다.

나름 멋있는 룩입니다 꼭 클러라는 생각만 버리면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