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정보는 따로 표시할터이니 객관적 정보 위주로 참고 바랍니다

1. 늑드루의 장비는 고정성이 심하다
ㅡ 잘랄, 인내, 안수, 대군주, 레이븐링, 선혈기수, 변신피참 고정
 여유 장비는 링1, 벨트, 스몰참 정도임

2. 공속패치 이후에 3프레임을 맞춰서 플레이
ㅡ 무기공속, 방어구 공속을 합해서 계산하지 않는다(계산식이 다름)

3. 공속이 나오는 무기는 양손도끼, 양손해머, 폴암, 스태프
ㅡ 위 무기중 에테만 사용
ㅡ 페이즈 고뇌는 사용함

4. 주요 무기들에 3프레임이 가능한 방어구 공속
ㅡ 33늑대인간 기준 , 에테리얼 기준
ㅡ 챔액죽음 48속,  실버앳지드죽음 70속
 글로리어죽음 99속(38늑대인간시 95속)=디캐피죽음 동일
ㅡ 그폴죽숨 10속, 글로리어죽숨 39속
 썬더마울죽숨 78속(38늑대인간시 73속)
ㅡ 툼리버 39속, 바람망치 39속, 사종 48속, 늑골분쇄 49속
 집행자의 정의 69속(38늑인시 65속)
 페이즈고뇌 안수+대군주면 공속상관없이 3프레임
ㅡ 65속을 초과하는 방어구 공속 요구시
 고정 장비의 변경이 있어야 함(잘랄이나 인내를 변경함)

5. 스왑 장비
ㅡ 변신 푸는 수고를 감당한다면 콜투와 텔봉도 가능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오심+영혼
 늑드루로 변신시 늑대인간, 변신술을 +5한채로 변신할 수 있고
 울버린을 비롯 소환물들도 +5로 소환 할수 있다

6. 주관적 소감 및 추천
ㅡ 질딘, 훨바바, 늑드루 셋중 사거리 체감이 늑드루가 제일 심했음
 사거리 2 무기에서 불편함을 느꼈고, 딜로스도 체감 되었음
ㅡ 추천 무기로는
1)솔방은 그폴죽숨(폴암류 중 민맥차 적고, 사거리5)
2)하드코어는 페이즈고뇌+불사조(방패의 안정성+속죄오라 효과)
 사종(노화 저주로 인한 안정성)
3)공속 패치후 늑드루 공식 무기가 된 것은 챔액 죽음임
 죽음무기중 세팅이 가장 수월하고, 안정적
 패치전 졸업무기 툼리버도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쓸만함
ㅡ 필자 세팅은
 글로리 죽음ㅡ잘랄(공속라레작)ㅡ투지갑ㅡ안수ㅡ선혈기수ㅡ귀꿰미
 대군주ㅡ쌍레이븐ㅡ변신피참ㅡ어레피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