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검증이 안된 아이템 이기에 주관적인 내용임을 참고 바랍니다

1. 텔포를 쓰지 않는 늑드루에게 투지갑의 65달려는 매력적이다
ㅡ 65달려를 참에서 챙긴다고 계산 해보면 엄청난 이득이다
 변신달려참(달려7%) 2개만 변신피참 40짜리 2개로 바꿔도
 인내의 렙당 피보다 이득이다(렙당 피는 피뻥안됨)
ㅡ 40공속 활용으로 공속 프레임 맞추기에 수월하다

2. 탈태의 곰징표(25공속, 5광신과 같다)를 받으면
 안수+대군주 만으로도 무기 선택에 제약이 사라진다
ㅡ 플레이 예) 소환 후 수수 텔포로 불길의 강을 지나간 후 카생도착
 " 곰변신 - 징표 - 변신해제 - 콜투 - 늑변신 "
 어차피 변신 풀어야 하는 김에 텔포와 콜투를 동시에 써볼수 있다
ㅡ 기욤뚜를 쓰지않아도 강타를 챙길수 있다

3. 자주 묻는 질문
1). 달려는 얼마나 챙겨야 하나?
ㅡ 공속, 패캐, 패힛 처럼 특정 구간이 있는 것이 아니다(프레임 단위)
ㅡ 매찬 처럼 많으면 많을 수록 좋지만 많아 질수록 효율은 떨어진다(픽셀 단위)
ㅡ 장비달려와 스킬달려는 계산식이 다름
 60장비달려보다 30장비달려+30스킬달려 가 훨씬 빠름
 (스킬달려 예로는 흉포한 격노, 버스트, 광분)
2). 흉포한 격노의 스택은 몇개가 쌓이나?
ㅡ 필자 체험상 3개 같음 툴팁에 나오는 정보는 없음
3). 무기는 뭐 써야 하나?
ㅡ 제일 많은 질문 인데
그폴 죽숨으로 시작 후, 챔액 죽음 써보면 어느 정도 감이 올것임
4). 물리 내성은?
ㅡ 물파참+노화로 잡는다

4. 주관적 소감 및 추천
ㅡ 이속을 중요시 하는 플레이어라면 투지갑은 대체 불가이다
 용병에게 투지갑을 입히는 것이 이번 시즌 늑드루의 버프 요인이다
ㅡ 10올레, 20패힛, 6피하기(아마스킬)는 훌륭한 방어 옵션이지만
 인내의 안정성을 뛰어 넘지는 못한다
ㅡ 변신 풀고, 다시 변신 하고가 귀찮아서 수수와 콜투 사용률이
 현저히 낮다 탈태를 곰변신해서 징표까지 받으며 사용 하기는
 너무 귀찮다 5분 이상 지속 되면 사용 해볼거 같다 곰징표를
 받지 않는다면 잘랄과 비교해 딱히 좋아 보이지 않는다
 뚜껑의 소켓 하나를 사용 못하는 것이 큰 단점이다
ㅡ 물리내성이 무리 중 한•두마리 라면 잡으면 되지만
 전체가 물리내성이라면.... 건너띄자....잡다보면 흡 안되고..
 어찌어찌 흡하면... 마나번당하고..
 근접물리캐도 물리내성몹을 극복 할수는 있지만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