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 : 공격속도, 모든 저항(각 속성별 저항 포함), 방어력, 극대화 피해, 힘, 활력

투구 : 생명력 %(활력과 별개입니다.), 극대화 피해, 모든 저항, 방어력, 홈 보유, 힘, 활력, 방막(예외적으로 통솔의 투구)

어깨 : 생명력 %, 모든 저항, 방어력, 힘, 활력

가슴 : 생명력 %, 근접 공격 흡수, 원거리 공격 흡수, 홈 소유, 모든 저항, 방어력, 힘, 활력

손목 : 모든 저항, 방어력, 극대화 피해, 홈 보유, 근접 공격 흡수, 원거리 공격 흡수, 힘, 활력, 공격 속도(예외적으로 라쿠니)

바지 : 모든 저항, 방어력, 홈 보유, 힘, 활력

허리 : 모든 저항, 방어력, 극대화 피해, 홈 보유, 생명력 %, 힘, 활력

신발 : 이동 속도 증가, 모든 저항, 방어력, 힘, 활력, 공격 속도(예외적으로 한량의 장화)

반지 : 각 속성 데미지, 모든 저항, 방어력, 공격 속도, 극대화 피해, 홈 보유, 생명력 %, 적중시 생명력, 힘, 활력, 방막(예외적으로 정의의 등불)

목걸이 : 각 속성 데미지, 모든 저항, 방어력, 방막, 공격 속도, 극대화 피해, 홈 보유, 생명력 %, 적중시 생명력, 근접 공격 흡수, 힘, 활력





굵게 처리한 것은 반지, 목걸이 제외하고 그 부위에서 가장 특징적인 옵션들을 처리한겁니다.

분석해본 결과 앞으로 구매시 유의해야할 특징으로는

1. 공속은 반지, 목걸이, 장갑에서 보충해야한다.

2. 방막은 희귀 목걸이에서도 찾을 수 있다.

3. 어깨에는 홈이 없다.

4. 반지, 목걸이는 정말 옵션이 천차만별로 붙을 수 있다.

정도가 눈에 띕니다.

태클이나 추가 정보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