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혈이츄
대상자: [톤베리] Yarn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10.06

* 사건 내용
: 공명 공대 출발 3시간 전 무단 탈주.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해당 공대는 1,2주 공팟에서 클리어 한 인원들이 자신의 주사위에는 미래가 없음을 깨닫고 3주차에 모여 결성된 8주 파밍공대입니다. 그리고 3주간 진행한 끝에, 공명 파밍이 다 끝나신 닌자님이 더 강해지고 싶으셨는지 탈주를 해 탈주닌자가 되셨습니다.


( 가려진 프로필은 프로필카드 오픈톡이라 가렸습니다. )

저희는 화요일 오후 9시 출발 공대입니다. 즉 닌자님이 탈주 하신 시간은 출발로부터 3시간 전이었습니다.
닌자님이 잘못 나가신 줄 알았던 저희는 닌자님을 수소문했고, 공대 단톡 탈퇴, 공대장 갠톡 탈퇴, 공대 디코 탈퇴, 부대 단톡 탈퇴, 부대장을 통한 보이스톡에도 오랜 시간 응하지 않으신 후에야 깨달았습니다. 네. 진짜 탈주하셨음을요. 진짜 실수로 나가셨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었지만 닌자님은 꽤나 용의주도한 분이셨습니다.


닌자님. 닌자님은 지난 3주간 본인 공명 비스인 6피스중 5피스를, 경화약을 이 공대에서 드셨습니다. 그것으로 공명 파밍이 완전히 끝나셨지요. 본인의 주사위가 대단해서 였을까요? 아뇨. 아닐겁니다.



신발 비스 당시 남은 인원 음유(공대장)/닌자.
닌자님 주사위 11이 나온 것을 보고 주사위 굴리지 않고 그냥 양보했습니다.
1주차에 2개 드신 이후 못 드셨으니, 기분 좋게 3주차 파밍을 하셨으면 하는 생각이었으니까요.



경화약도 마찬가지입니다. 닌자님도 충분히 좋은 주사위눈이 나왔지만 저는 더 좋았습니다.

닌자님이 직접 저한테 졸라서 한 양보도 아니었고, 제가 그저 기분 좋은 3주차 파밍을 하시길 바란다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멋대로 양보한 것이지만 저는 이것이 닌자님에 대한 호의라 생각했습니다. 템을 맞추기 위해 모인 공대이니만큼, 늦게 템을 먹는건 속상한 일일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템 양보가 무슨 뜻인지 아시겠습니까? 당신에게 호의를 베푼 사람을 당신은 정면에서, 그것도 매우 악질적으로 배신했다는 뜻입니다. 출발 3시간 전에 잠수를 타는 것으로요.


혹시 당신이 남겨준 이 3시간이 마지막 자비였다면 그래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그 3시간 동안 혹여 당신이 실수였다며 돌아와줄까 마음 졸이며 기다렸었습니다.



사사게 글 작성은 처음이라 어떻게 글을 끝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얼마전 사사게 글 중 고양이 짤이 마지막에 있어서 칭찬 받던 것이 떠올라 저는 저희집 기니피그 사진이나 올리며 끝내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1. 8주 파밍 공대.
2. 4주차 파밍 3시간 전 닌자 탈주.
3. 엉엉 닌자님 어디 가셨어요 3시간.
4. 그렇게 탈주 닌자가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