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모그리] 아우프헤벤

대상자: [톤베리] 햄스터찌리릿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11-30

* 사건 내용
: 레벨링용 세이렌 해 진행중, 필자 용기사.
1넴 전 쫄 구간에서 한번도 음유 버프 확인 못함
1넴 들어가기 직전에 "쫄 구간에서도 노래 트셔도 된다" 라고 본인 발언

이후 드문드문, 끊기긴 했어도 노래가 틀어지기는 하나 버프 들어오는 횟수로도 체감상 적은 횟수였기에, 특히 "여행신의 무곡" 버프를 한번도 보지 못해서 막넴 잡고 피드백.
1넴에서 쉐어징을 계속 피하셨어서 이분 진짜 새싹이구나 싶어서 피드백드렸고, 인게임상에서 대화도 저정도면 잘 끝났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본론:: 트위터를 하는 지인을 통해 뒷담 내역 발견하고 전달받았습니다. 트위터 안하거든요.
혼자 욕한거였으면 사실 넘어갈까 생각도 했지만, 본인 지인들과 함께 뒷담하면서 제 닉네임을 알려줬다는 정황 역시 전달받은 내역으로 발견했기에 사사게에 올립니다.
좋은 의도로 피드백 했다고 생각했었고, 더욱이 새싹인걸 감안드려서 더 곱게 이야기하지 못한게 죄송했었는데 뒷담했다는 걸 전해들으니 정말 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름 오래한 게임이라 그런지 새싹분들 뵈면 알려드려야지 하는 마음이 컸었는데, 오지랖때문에 뒷담당하니 많이 슬프네요. 이제 오지랖도 접어야겠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인게임 채팅


전해받은 뒷담 내역

Skill/Abillity 내역


+추가) 당시 미터기 로그입니다.
아무래도 주객전도가 되는 것 같아 로그는 따로 삭제했습니다.

저는 단순이 딜이 낮아서 깐 게 아니라, 추후의 뒷담때문에 사사게 게시글을 작성했습니다.
미터기때문에 논점이 흐려지는 것 같아 댓글과 본문의 미터기 로그를 삭제했습니다.

사사게는 못하는 사람이 오는 곳이 아닙니다. 저도 이 점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다른 새싹분들이 제 글을 보고 걱정하신다면 걱정하지 말아달라고 부탁드리고싶습니다.

■ 요약 내용
1. 던전 도중하고 끝나고 나서 피드백 드림.
2. 인게임에서 잘 끝났다고 생각하고 잠깐 겜켜놓고 쉬고있었음.
3. 트위터에서 뒷담당함.

이상입니다.

날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다니시고, 수능치는 고3분들은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