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에서 신검 클체한 요정인데
요정 개 씹사기로 나오면 어쩌나 다시 요정가야하나 했는데요

사냥충 입장에선 딱히 뭐 끌리는게 없네요

광역기 사이클론+ 슈팅스타 패시브, 몸빵상향 예정 
이거말곤 없네요?
트리플 패시브는 뭐 맨날 썻던게 매크로라서 딜상향은 없고

검요정만 크게 바꼇는데 검요갈바엔 신검 계속하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