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상대 미포가 유성말고 집공들고와서 버텼지

유성미포 유성애쉬였으면 탈주할번했다. ㅋㅋㅋㅋㅋㅋ
애쉬궁 미포궁 연달아 처맞아서 몇번 뒤졌는지 모르겠네

정화들고 안되서 퀵실까지가도 애쉬궁 쿨탐 개짧네 개사기케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