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9-13 23:01
조회: 2,420
추천: 0
애쉬미포조합 개 미친 조합이네다행히 상대 미포가 유성말고 집공들고와서 버텼지
유성미포 유성애쉬였으면 탈주할번했다. ㅋㅋㅋㅋㅋㅋ 애쉬궁 미포궁 연달아 처맞아서 몇번 뒤졌는지 모르겠네 정화들고 안되서 퀵실까지가도 애쉬궁 쿨탐 개짧네 개사기케 시바!!!!
EXP
341,940
(27%)
/ 360,001
|
밀리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