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워로드 숙련도가 패턴을 끊고 백헤드를 고정시켜서 딜탐을 만들어내는것도 있는데
운영진 마음속에 군단장은 얘들은 개쩔어서 도발 같은거 안당해줌 이러고 있는게 문제의 시작이지

그걸 거세 시켜놓으니 백딜, 타대딜러는 나만안보면 됨 하는걸
고기로드는 1/8확률로 날좀 봐줘 쳐하고 있는데
어글자가 개념차서 자세 잡히고 딱 피해주면 몰라도
어머 날 보나봐 오또케 오또케 하면서 빙빙 쳐돌리면 답도 없지
백딜러도 똑같은거 아니냐고?
후진기인데 스킬캔슬 없으면 걷는거랑 가는거리 똑같은 이동기 써보쉴?

군단장은 발비 이후로는 회전빠르고 방정맞은데 도발 안먹히고
하누마탄은 헤드 딜러를 발닦게를 만들어놨고
카양겔 와서야 간만에 이 맛에 워로드하지라고 느꼈던게
단순히 라우리엘이 도발이 먹혀서 기깔나게 패턴 끊어서라는게 제일 웃겨

절름발이에 5초 타임어택으로 차징기를 2개를 쳐박아야 하고 도발도 안먹는데
타직업 닦게를 만들어도 좀 할 맛나고 재미있게 닦게를 시키던가
우리 닦게님들 닦는거 혹시라도 실패하면 안되니까 딜스포 빼서 닦기 하세요라고 하면
닦는 보루로 숨구멍부터 막아버리지.
왜 아주 다른거 다 필요 없으니까 스킬칸에 증배넬만 남겨놓지?

전태가 베쉬 방밀 빼곤 타대딜러처럼 놀면서 존나 단단한게 맘에 안든다고?
그럼 개선안을 쳐들고 오던가, 그러라고 있는 직업개편 아니었나?

애초에 지표로 이런게 취합되긴해?
기능이 거세된 캐릭놓고 안정적인 지표도르~ ㅇㅈㄹ 하고 있는게 엿같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