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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2중시너지로 자기가 약할수밖에 없는 캐릭인데
여기서 약하다고 불만이면 더 쎄게 해달라고 하는걸까 2중시너지를 삭제해달라는걸까 심히 의문스럽다.

서폿 제외하고 딜러가 동일 스팩으로 가정할때
딜 기대값이 100,100,100이라고 치면
워로드가 다른 딜러만큼 쎄진다면
106 106 100임.
결국 워로드 없는 파티보다 파티 딜량이 12퍼가 더 높은것
파티 총 딜량 밸런스를 맞출려면 106, 106, 88이 되야겠지?

지금 4인파티에서 딜러들 평균 밥값이 33퍼 강투니까
워로드랑 같이있는 파티는 대충
딜지분 35,35,30으로 바뀜.
그럼 대충 알겠지만 워로드는 꽉찬 투사에서 강투를 자주볼수밖에 없음. 참고로 이건 넬라 무력 유틸 다 제외하고 방깍 백헤드 시너지만으로 가정한것.

근데 보통 워로드랑 가면 자연스럽게 백사멸 딜러랑 같이 붙여주잔아? 그럼 더더욱 차이가 벌어지는거지
증함 가동률 좋은 극신속 고기 워로드가 있다면
딜분포가 112 112 76 이되서
37,37 26으로 거의 워로드는 투사에 백어택 사멸은 잔혈이 뜨게 되어있음.

근데 2중시너지 필요없다. 블레이드 처럼  백헤드 시너지만 있으면 된다 하고 그 주옥같은 배쉬를 버려서 방깍을 없앤다고 치자.
그렇다고 워로드 딜량을 퓨어딜러만큼 만들어줄까 하면 그것도 아닐거야. 워로드는 2중시너지 말고도 유틸이 하도 좋아서 다른 딜러랑 비슷하게 주면 다른 딜러들 바로 어그로 오지게 쏠리거든.
그럼 그냥 평범한 다른 딜러보다 딜 약한 덜죽는 딜러 되는거지.

글이 길어졌으니 요약하자면
1.워로드는 2중시너지 없애지 않는이상 약할수밖에 없다.
2.지금 개발자가 의도한 딜량이 맞다면 워로드는 동스팩 동일실력으로 꽉투에서 강투가 맞다.
3.배쉬를 삭제하건 사거리를 늘려주건 결국 실전딜상향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저점과 고점을 선택할수있게 타종상향 했을 가능성이 있다.
4.2중시너지 끌어안고 취업 잘되는 약캐가 될것인지
  2중 시너지 삭제하고 취업 덜되는 덜쎈 캐릭이 될것인지 선택해야함

5.날 할만충을 욕해도 상관없음. 어차피 워로드는 오베부터 2중시너지 캐릭이였고 그래서 약할걸 감수하고 키웠으며 지금 딜량도 만족스럽기 때문에 할만충 맞음.
배쉬 가끔씩 빗나가면 그지같긴한데 어차피 다른직업 키워보면 직업마다 딜넣는 고충이 있어서 그것도 특색이라고 받아들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