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간접무





전체적으로 차이나 드레스풍에 노출도가 높은 아바타로 

TOP5안에 파격적인 노출은 이거하나라 

표를 많이 받을것으로 생각한다


애니츠가 머리핀이 의외로 적은편이라 

티가나는 맨머리 아바타 코디가 힘든편인데

머리핀은 무난하게 좋은편

3주년 미래하의에서 가터벨트 끈을 없앤 하의도 무난하게 좋다



상의는 기존에 덮개 형식에서

수정을 거쳐 지금의 형태가 되었는데

기존 덮개 형식을 유지했을때에는

애니츠의 작은 가슴때문에

옆모습에서 빈가슴이 노출될가능성이 높아

조롱당하는거는 피했다

스마게가 아바타를 구현했을때 

가운데 가슴을 어떻게 표현할지는 오리무중

전체적으로도 파츠별로도 무난하게 이쁘다

노출도가 높은 아바타라서 호불호는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무기도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잘뽑혔고

개인적으로 창은 

역대창중에서도 손에 꼽을정도로 예쁘게 잘 뽑힌거같다 




2 귀향




동양풍스타일의 퓨전한복

갓과 무난한 스타일의 한복이다



호불호가 갈리는 갓에대한 생각은 따로 길게 적어놓았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6846330?my=post





무난하게 뒤로떨어지는 용포스타일의 한복에 바지를 매칭했다

개인적으로는 애니츠는 저런 짧은류의 딱붙는 반바지는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한다









어정쩡한 바지핏이 애니츠다리를 매력적으로 바꾸기보다는

코끼리다리를 부각시키고 

다리를 짧아보이게 만든다고 생각해서

애니츠에게 반바지를 입히는거는 정말 손에 꼽을정도



그래서 무난하게 건질수 있는 상의를 제외하고는

다소 아쉬운 개개별파츠이다








무기쪽에서는 창술은 단연코 

역대급 디자인이다라고 할수있다

그간 난무 형태의 디자인들은 대체로 잘받은 편이었지만

항상 집중 형태의 디자인들이 아쉬웠기에 

창술은 항상 예쁜무기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

잘 충족해준 무기라고 생각된다 

집중무기의 형태가 조금크긴하지만

그건 스마게에서 알아서 할 일이고 

창은 역대급으로 잘뽑혔다고 생각한다




기공패도 무난한편




배마 인파무기는 반지무기에 휘감은 무기인데

이게 비대칭인게 아쉽다







인파 2차 전압 무기가 비대칭 무기인데

이게 무기 디자인은 제외하고도 비대칭인것이 

쉽게 질리게 만드는 포인트인지라 헤비건틀릿도 

코디의 일종인 인파나 배마 입장에서는 아쉽게 느껴진다





3.녹스





제복풍 아바타 느낌으로 

아크라시아가 떠오르게 만드는 아바타

애니츠 아크라시아류의 아바타는 

이미 검증되어있는 합격점의 아바타이고

매년 애니츠 공모전에서 보이는 단골손님이다

깔끔하고 무난하게 디자인해서 

호불호는 별로없을거같음



상기에서도 언급했듯이 애니츠는 

머리핀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꾸밀수 있는 머리핀은 무난히 좋다

상의도 아크라시아에 목말라있는 

제복류에 하나의 빛이 될예정

상의를  잘 쪼개놔서 다른 하의랑도

 범용성이 매우 높아보인다

하의는 핏이 넉넉한 반바지랑 앵클부츠가 무난하게 예쁘다

다만 걱정되는것은 장식류가 많은편이라

이부분을 스마게에서 어떻게 만들지는 아직 미지수










애니츠는 지난 3주년 4주년에서 

배마와 인파가 작은무기를 둘다 받았었기 때문에

5주년에는 큰무기에 대한 수요가강했었는데
 
딱 팔꿈치에 감기는 무기가 적당하게 예쁘다

다만 아쉬운건 배마와 인파무기의 크기차이가 없다는점?

인파가 좀더크거나 배마무기가 좀더 작았으면 어땠을까 싶다

창술 무기도 큰무기수요가있는 

창술한테 적합하게 크게나왔고

기공패도 무난하게 예쁘게 나왔다


전체적으로 무기에 장식류가 달려있는데

염색파트가 지정되있지 않아서 

개발진이 장식류를 픽스를 시킬지

아니면 본무기 파트를 나눌지는 아직 미지수




4 특임대




민첩하면서도 육체의 매력이 살아있는 특임대 컨셉의 아바타


작년 수영복아바타 프레스트지에 보이는 

아미캡이랑 비슷해보이는 머리아바타

사이드붑과 등이 시원하게 파져있는 상의

애니츠 특유의 두꺼운 허벅지를

 민첩하게 만들어주는 하의까지

나무랄곳이없지만

굳이 아쉬운점을 꼽자면









머리가 이것으로 픽스된점

등이 파여있는 상의 특성상

 등쪽은 시원하게 까줬으면 어땠을까도 있고








건슬 2주년 데런 마법학회에있는 포니테일에비해서

애니츠 마법학회는 펑키한 닭벼슬머리라

이번모자아바타는 포니테일을 받았으면 

땠을까라는 개인적인 아쉬움이있다



상의쪽에서도 매력적인상의임에도 

배틀벨트가 상의랑 일체형이라 범용성이

 비교적 떨어질수있다는점도 약간 아쉽다






무기는 전체적으로 인파와 배마는 큰무기를 원했고

팔꿈치까지오는 사이즈로 아주 잘만들었다 

배마와 인파무기의 디자인 차이는 존재하지만 

크기의 유의미한 차이는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쉽다

창술창이랑 기공패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고 생각한다







5.스포티






항상 있어왔던 스포티한 느낌의 아바타

작년 4주년에도 있었고 애니츠는 몸을 쓰는 직업답게

스포티한 느낌의 아바타가 많이나온다







펑키한스타일의 상의아바타

프레스티지 비트박스 하의에서 본 하의

그런데 치명적인게 있다



모자디자인을 안하셨다.........



스마게가 알아서 잘만들어주길...



필자가 싫어하는 아바타류는 3가지가있는데

1.비대칭
2.과도한 장식들
3.하늘하늘


비대칭이 싫은 이유는 

쉽게 질리기 때문이다







묘하게 맞지않는 뒤틀림이 

불쾌감과 더불어 질리게 만드는편이라

비대칭은 기피하고있다









무기는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제작되었지만

기공패는 호불호가 조금있을거같다









나는 4니츠를 키우고있고 룩딸때문에 게임을 하고있어서

웬만한 아바타에 대해서는 꿰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공모전에서는 실험적인 영역의 아바타보다는 

무난한 스타일의 파츠들을 여러개 받아서 

후에 있을 아바타와 조합이 가능한것을 많이 받는게

공모전에서 승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작년 건슬 언더붑을 아직도 입고 있지만

애니츠는 거의 전멸하다싶이 해서

이번 공모전은 1개의 파츠 1개의무기도 

소홀히할 생각이 없다

대단한 평론가 납셨네 할수도 있겠지만

애니츠에 대한 진심이 전해졌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