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보면 가끔 인파 할 만하다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서 써봄 몰라서 한 말일 텐데 괘씸하긴 해도 존중함 이제라도 알면 됐음

기본적으로 일단 인파는 폭딜러로 알려져 있지만 지속사멸임.
멸화 5개, 즉 주력기 스킬 5개를 쓰는데 5개의 딜 지분율이 각각 고르게 분포되어 있음.

                        죽선(30~40%)>>>초신성≒연환(둘다 20% 안팎)>진용출(약 14%)>일망(7~9%)
죽선도 사실 40%까지 안가는데 콤보 스타트를 죽선으로 끊어서 쿨이 잘 도니까 높게 나오게 된듯

그래서 본론은 지속딜은 알다시피 쿨이 안놀게 끊임없이 스킬을 써줘야 제 성능을 발휘함.
게다가 얘는 지속'사멸'이니까 백 적중률 마저 신경써줘야됨.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거임 정리해보자면

 지속딜러인데 지속딜이 불가능함. 일단 이동속도가 줫나게 느린게 대표적인 이유임
대신 충단은 스페가 사기 아니냐 >> 충단은 공속도 이속도 느려터진 직업 답게 스페 쓸 일이 많아서 스페 쓸 때 두 번 안누름. 왜냐면 두 번 누르면 쿨 10초고 한 번 누르면 7초임. 뒤지기 직전 아니면 무조건 한 번만 써서 쿨 빨리 돌리는게 이득임 충안분들은 몰랐지? 
그나마 스킬 중 전진의 일격이라는 이동기가 있는데 얘도 1. 존나짧고 2. 후딜레이있고 3. 아덴수급에 써서 쿨이 맨날 돌아감

② 공격속도가 느린데다가 딜이 막타에 몰려있음 > 맞추기 전에 보스가 돌아서 백적중률 낮아짐.

③ 그래서 충단으로 딜 고점을 노리는거면 인식과 달리 꽤 난이도가 있음. 연환 피면이랑 체방, 체술 플레이스타일이 너무 유명해서 쉽다고 알려져 있지만 보스 패턴을 알아야 느려터진 스킬들을 다 백에 꽂을 수 있게됨. 충단놀이터인 하누도 짤패 익히기 전엔 다 투사따리인거 보면 알 수 있음

④ 이건 부가적인건데 팔이 존나게 짧음 보스가 한 보만 걸어도 죽초가 안맞음 진짜로
심지어 죽선은 쓰면서 뒤로 밀려남 안그래도 백치기 힘든데 모션보면 혈압오름

충단 유저들이 말하는 '그냥 불쾌함'이 이걸 말하는거임 설명하기 길고 그냥 불쾌하다는 말로 정의가 가능해서 다들 이렇게만 말씀 하심 ㅋㅋㅋ
대충 결론은 아브일리는 애들이 굼떠서 몇 관문 뺴곤 쿨 누수 없이 다 때려박고 잔혈먹는게 수월했음. 근데 위 문제점들이 부각되기 시작된게 깡통너프랑 사멸 혐오 컨텐츠가 겹치면서 구조가 병신이라는 빨간약을 다들 먹게되었음 그래서 그럼

아 그리고 분탕분들 대표적인 멘트가 족쇄 없애줬는데 뭘 더 바람? 인데
진짜 이 상태에서 전진 족쇄까지 있었으면 개씹좆될뻔한거 그나마 덜 병신같은거임..

에휴 그렇다고 얘가 시너지가 좋나.. 피증6% 시너지도둑 취급에 무력 안좋은거도 동네방네 소문나고 절망적인 난이도라는 카멘에서 어떤 대우 받을지 불보듯 뻔함 


다 쓰고 생각 난건데 스킬 중 3개가 체술 스킬인 말도 안되는 스킬트리 구조도 언급하고 싶었는데 놓쳐버렸네 아무튼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