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4일
전진의 일격
PVP 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용의 강림
PVP 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순간 타격
PVP 시 '추적 본능' 트라이포드의 돌진 중 경직 면역을 삭제하였습니다.

지진쇄
'거인의 진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범위가 30% 증가한다.
변경 : 공격 범위가 3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만큼 증가한다.

심판
PVP 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진 용출권
PVP 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용왕불패
PVE 시 피해량을 5.0% 감소시켰습니다.
PVP 시 피해량을 4.2% 증가시켰습니다.

진 : 극멸권
PVE 시 피해량을 8.1% 증가시켰습니다.
PVP 시 피해량을 18.6% 증가시켰습니다.


2021년 01월 27일
죽음의 선고
기준 피해량을 10.4% 증가시켰습니다.
'단일 타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40.0 / 47.0 / 54.0 / 62.0 / 70.0% 증가한다.
변경 :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30.0 / 37.0 / 44.0 / 52.0 / 60.0% 증가한다.

'마무리 공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 57.5 / 65.0 / 72.5 / 80.0% 증가한다.
변경 :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 47.2 / 54.8 / 62.4 / 70.0% 증가한다.

연환파신권
PVP 시 스킬 시전 중인 대상에게도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021년 04월 14/28일
ㅡ無ㅡ


2021년 07월 07일
아이덴티티 PVP 시 기력 스킬의 피해량을 22.0% 증가시켰습니다.


2021년 09월 29일/10월 20일
전진의 일격
'공격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3.0초간 10.0/13.0/16.0/19.0/22.1% 증가한다.
변경 :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3.0초간 15.0/18.1/21.3/24.5/27.6% 증가한다.



2021년 12월 22일
PVP 시 충격 스킬의 피해량을 9.5% 증가시켰습니다.


2022년 04월 27일/5월 18일
PVE 시 기본 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을 24.0% 증가시켰습니다. 

전진의 일격
'공격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를 '분노의 타격'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3.0초간 15.0/18.1/21.3/24.4/27.6% 증가한다.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6.0/22.0/28.0/35.0% 증가한다.

맹호격
'거친 분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적을 공격할 경우 3.0초 동안 타격한 적의 수만큼 공격력이 10.0/11.2/12.4/13.6/14.8%씩 최대 50.0/56.0/62.0/68.0/74.0%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수에 따라 최대 300.0/322.0/344.0/366.0/388.0% 피해가 증가한다.

밀고 나가기
'단단한 갑옷' 트라이포드 효과를 '인내의 주먹'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0.0/22.4/24.8/27.4/30.0% 감소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중첩당 6.0/6.3/6.6/6.9/7.3%로 증가한다.

심판
공격타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헤드 어택
변경 : 백어택

일망 타진
공격타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헤드 어택
변경 : 백어택

'신속한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치명타 적중 시 50.0/58.0/66.0/74.0/83.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30.0/36.0/42.0/48.0/54.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회심의 일격 
공격타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헤드 어택
변경 : 백어택

파쇄격
공격타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헤드 어택
변경 : 백어택

각성기
'진 : 극멸권' 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일격을 날리기 위해 제자리에서 정신을 집중하고 건틀렛을 강화시킨다. 공중에 떠도는 에너지를 건틀렛에 모은 후 주먹을 전방으로 내지른다. 바닥이 갈라지며 14m의 거대한 파장이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적에게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적중된 거리가 가까울 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적중 거리가 0~2m일 경우 n의 피해, 2~4m 일 경우 n의 피해, 4~6m일 경우 n의 피해, 6~8m일 경우 n의 피해, 8~10m일 경우 n의 피해, 10~12m일 경우 n의 피해, 12~14m일 경우 n의 피해를 준다.
변경 : 일격을 날리기 위해 제자리에서 정신을 집중하고 건틀렛을 강화시킨다. 공중에 떠도는 에너지를 건틀렛에 모은 후 주먹을 전방으로 내지른다. 바닥이 갈라지며 14m의 거대한 파장이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적에게 피해를 주고 날려버린다. 적중된 거리가 가까울 수록 피해량이 증가한다. 적중 거리가 0~3m일 경우 n의 피해, 3~6m일 경우n의 피해, 6~9m일 경우 n의 피해, 9~12m일 경우 n의 피해, 12~14m일 경우 n의 피해를 준다.

각인
'극의: 체술'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30/45/60%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변경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35/50/6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2022년 07월 06일
전진의 일격
PVP 시 '파괴자' 트라이포드를 적용하였을 때 공격 적중시 밀림 거리 및 피격이상 시간을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맹호격
PVP 시 공격 적중시 피격이상 시간을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2022년 08월 10일 / 17일
PVE 시 충격 스킬의 피해량을 3.7% 감소시켰습니다.


2023년 01월 18일
ㅡ無ㅡ

2023년 5월 12일

할 말은 많지만 모든 인파유저들이 똑같이 느끼고있기에 말아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