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해도 너무 많이해서 토할거같고(한 100수는 한듯?)

스샷이 너무 많아서 대체로 올림;;


2수방 드가서 각 판당 다른 콤보로 100수 비교
결론부터 말하면
5판하면 2~3판이 레피오브소 승, 3~4판이 레피오브헬이 이겼다.
잘 모르겠음 왜 이런 결과가 나오는지

정말 아이러니한건 
레피오브헬 들고 "평소보다 좀 못쳤네" 했던 판이
레피오브소로 "이정도면 무난하다" 싶은 판이랑 늘 엇비슷한 수치가 나온다.
레피오브헬로 잘쳤다. 할만치 했다 싶으면 왠만하면 더 딜지분이 높게 나왔음.

이유를 모르겠는데 영상을 돌려보면 서브콤보가 아무래도 후순위다 보니까
게속 조금씩 밀림. 그러다보니까 헬블이 서브로 들어가면서 누적 로스가 좀 크지 않았나 싶음.
ex) 레피오브소 -> 소나벨 순간이동 -> 몇초간 체헬템은 누적 쿨손해
ex) 레피오브소 -> 소나벨 돌진(카운터 실패) -> 따라가는동안 체헬템은 누적 쿨손해
ex) 레피오브소 -> 소나벨 페이즈 끝(무적) -> 몇초간 체헬템은 누적 쿨손해
ex) 레피오브소 -> 소나벨 뒤짐 -> 헬블 못쓰고 끝.

대충 예시 들어봤는데 버서커에 노력 좀 해봤으면 이거 뭔말인지 알거라고 믿는다.
이런것들이 3분이 쌓이다 보면 누적량이 생각보다 크다는게 내 사견임.
단순 레더콤보에 헬블 드가냐 소스 드가냐에 따라 레더내 딜차이가 8~9% 정도 차이난다.
이런것들이 맞물려서 이런 결과가 있지 않나 싶다..
소나벨이 이런데 군단장같은데서 기믹이후 오프닝을 게속 헬블로 하는거랑 소스로 하는거랑은
더 차이가 날거같단 생각이다.

추후 광기버서커 방향성은 손좀 구려도 레피오브헬 완벽 마스터 한다는 생각으로 하는게 좋을거같음.

논외로 한가지 더 말하자면 체인소드로도 템페폭베가 더 낫지 않나 생각이 강하게 든다.
체인소드 안에 충분히 잘 들어가고,  만일 늦어서 안들어간다 한들 치명이 무조건 안터지는게 아니다.
생각보다 폭베랑 휘몰 깡딜차이가 많이난다. 허수로 쳐보면 체감 상 8멸->10멸 정도 차이나는 느낌이다.



마지막으로
솔직히 100수 가까이 했다 하더라도 이게 정확한 지표가 될수있냐?
그건 절대 아니니까 참고만 하길 바람. 내가 이렇게 개뻘짓하며 시간 허비한게 
누군가에겐 1%라도 도움이 되겠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