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9배마
2023-08-14 16:35
조회: 2,013
추천: 13
배마 개선안 정리 (의견 모아주세요!)밸패팀들이 한번이라도 보라고 꾸준히 재업할 생각입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초심 - 자체 딜량 낮음, 무력화 및 파괴스킬 부족, 치적 불균형, 주력기 내연펑 패턴운에 의존 섬열란아 기본 무력화 수치 '상'으로 변경 넓은 타격 - 피해 증가류 효과로 변경 흥분한 일격 - 마지막 타격 범위 증가 방천격 파괴수치 추가 정의로운 빛 - 공격속도 증가 + 쿨타임 감소 효과로 변경 강렬한 전격 - 피해 증가류 효과로 변경 남다른 격 - 피격시 받는 피해 증가 패널티 삭제, 무력화 '상'으로 변경 및 수치 표기 PVE에서 채용률이 낮은 전체적인 스킬 리메이크 ================================================================= 오의 강화 - 수동적인 버블 수급, 시너지 가동률 낮음, 생존력 문제 풍신초래 스킬 선후딜 감소 시전도중 스페이스바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폭풍 소환 - 가장 강력한 적 or 플레이어가 타격중인 적을 우선 추적하도록 AI개선 폭쇄진 땅찍는 모션 3회 > 2회로 압축 시전도중 스페이스바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매우 근접한 적까지 피격되도록 마지막 타격 범위 조정 나선경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행운의 버블 - 확정 버블로 변경 공격 준비 - 적중하지 않아도 발동하도록 변경 뇌진격 배마유저의 99%가 채용 안하는 스킬. 스커의 뇌호격에 대응되는 배마만의 새로운 고유 오의 스킬로 리메이크 필요. ================================================================= 초심, 오의 강화 공통 내공연소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엘리멘탈 갈취 - 시전 중 버블이 자연 회복되는 효과로 변경 (시간당 총 버블 수급량은 기존과 동일) 내공연소 재시전시 돌풍이 사라지도록 변경 최후의 속삭임 - 붉은색 이펙트로 변경된 후 내공연소를 재시전시 즉시 터트릴 수 있도록 변경 용맹의포효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기본 치적 효과 8%>10%로 변경, 지속시간 6초>16초로 증가 패왕의 잔상 - 적중시 6초동안 본인의 치명타 적중률 8% 증가 효과로 변경 대충 아는것만 정리해봤는데 더 필요한 개선안이 있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퍼가기 or 복사+붙여넣기 글 작성 자유롭게 하셔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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