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팀들이 한번이라도 보라고 꾸준히 재업할 생각입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초심 - 자체 딜량 낮음, 무력화 및 파괴스킬 부족, 치적 불균형, 주력기 내연펑 패턴운에 의존


섬열란아
기본 무력화 수치 '상'으로 변경
넓은 타격  - 피해 증가류 효과로 변경
흥분한 일격  - 마지막 타격 범위 증가


방천격
파괴수치 추가
정의로운 빛 - 공격속도 증가 + 쿨타임 감소 효과로 변경
강렬한 전격 - 피해 증가류 효과로 변경
남다른 격 - 피격시 받는 피해 증가 패널티 삭제, 무력화 '상'으로 변경 및 수치 표기


PVE에서 채용률이 낮은 전체적인 스킬 리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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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의 강화 - 수동적인 버블 수급, 시너지 가동률 낮음, 생존력 문제


풍신초래
스킬 선후딜 감소
시전도중 스페이스바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폭풍 소환 - 가장 강력한 적 or 플레이어가 타격중인 적을 우선 추적하도록 AI개선


폭쇄진
땅찍는 모션 3회 > 2회로 압축
시전도중 스페이스바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매우 근접한 적까지 피격되도록 마지막 타격 범위 조정 


나선경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행운의 버블 - 확정 버블로 변경
공격 준비 - 적중하지 않아도 발동하도록 변경


뇌진격
배마유저의 99%가 채용 안하는 스킬.
스커의 뇌호격에 대응되는 배마만의 새로운 고유 오의 스킬로 리메이크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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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심, 오의 강화 공통


내공연소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엘리멘탈 갈취 - 시전 중 버블이 자연 회복되는 효과로 변경 (시간당 총 버블 수급량은 기존과 동일)
내공연소 재시전시 돌풍이 사라지도록 변경
최후의 속삭임 - 붉은색 이펙트로 변경된 후 내공연소를 재시전시 즉시 터트릴 수 있도록 변경


용맹의포효
시전 시 경직면역 추가
기본 치적 효과 8%>10%로 변경, 지속시간 6초>16초로 증가
패왕의 잔상 - 적중시 6초동안 본인의 치명타 적중률 8% 증가 효과로 변경




대충 아는것만 정리해봤는데
더 필요한 개선안이 있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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